봉황의소박한밥상 (269)

늦더위에 지쳐 있을때 다이어트에도 좋은 우뭇가사리로 더위 날려버리세요, view 발행 | 봉황의소박한밥상
봉황52 2010.08.19 08:42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 봉황52농장
도움말 도움말
시원하니 맛나 보여요.
져녁에 무엇을 해 먹을까 고민했는데
냉장고에 있는 오이로 오이냉국 해 먹어야 겠어요.
그럼 저는 저녁준비하러 고고씽 입니다.
우~~비싼 오이
냉장고에 보관 중이 셨군요ㅡ,
요즘 오이값이 비싸서
저희 농가들은 좋은데
소비자 분들은 힘드시겠어요,,
얼른 정상가가 되어
많은 분들이 오이 드시길 바랍니다,
아이고야~
그냥 션하게 후루루룩 ~
마시고 싶습니다요 ㅋㅋ
ㅎㅎ 감사 합니다,
시원하고 차가운 요리가 최고입니다
팟팅하셔요!
체루빔님도
더운 날씨 건강 잘 지키시고
파이팅 하세요,..
이게 진짜 다이어트되는 거로군요.
살이 운동을 해도 안빠지고 있어요 ^^
우묵가사리를 주식으로 먹어봐야할라나 ...
으~~그 몸에 무슨살를 빼요,,
그람 지는 어쩌라궁,,,
넘 욕심 부리지 마세요,,
충분히 이쁘셨습니다,ㅎㅎ
콩국에 우무는 후루룩 넘어가는 맛
오이 냉채에 우무는 냠냠 짭짭 !
음미하며 먹는 맛일듯 합니다.
오이 땜시 더 시원할 듯 !

울 친정엄마 솜씨로 해야 하는디~~
아~~ 먹고 잡당 !
그냥 여기서 한 사발 마시고 갑니당 !!

요즘 우리 애들
오이에 고추장 찍어 밥 한그릇 뚝딱 하고 삽니다. ㅎㅎ
오이가 너무 곧게 예뻐서
봉황 52님 생각났어요. ㅋㅋ
ㅎㅎ 요즘 오이값이 금값이네요,
이쁜 오이 많이 드시궁
건강 하시고 예뻐지세요ㅡ
가족 모두요,,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