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의소박한밥상 (269)

추석 음식 만들기전 몸풀기로 만들어 보는 오이빈대떡,,,, view 발행 | 봉황의소박한밥상
봉황52 2010.09.20 07:3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 봉황52농장
도움말 도움말
오이빈대떡에서 오이향이 전해지는듯 합니다.
맛난 음식과 함께 즐거운 추석명절 되기바랍니다.
언제 울 충전연님들 정식으로 모시고
다시 해드리려야 될텐데...ㅎㅎ
아샆님도 즐겁고 풍유로운 추석 명절 되세요,,
정말 보기만해도 입안에 군침이 도네요.
저는 아직 오이 빈대떡 먹어보지 못했는데 한번 해먹어봐야 겠어요. ^^

풍성하고 여유로운 한가위되시구요. ^^
다음에 천안에 오시는길 있음 들려 주세요,,
함 만들어 들리께요,ㅎㅎ
건강 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되세요..
저녁을 먹었는데도 배속에서 꼬르륵
어이 한단 말이요
보기만 해도 맛이 있어 보이네요
ㅎㅎ 밤중에 야식으로 먹어도
무리가 되지 않는 음식 이랍니다,,
찾아 주셔서 감사 합니다,
즐거운 명절 연휴 되세요..
오이 가들어간 빈대떡이라 하니까 더먹고싶어지는군요~~
언제나 오이밭을 가보나??.......봉황님의 솜씨가 너무 좋아 보이거든요.......
추석 명절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언제 시간 되시면 오시길 바랍니다
10월부터 다시 오이 수확 하면 하 ㅁ초대 할께요,,
복숭아님,,
즐겁고 건강한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이빈대떡 !!! 햐~~~이건 몸에도좋구요 ^^ 대박입니다 ^^
ㅎㅎ 감사 합니다,
대박으로 고공 행진 할께요,,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 되세요,,
전에 언젠가 이블방에서 오이로 전부치시는거 보고 그대 아~`오이로도 전이 가능하구나~~
햇는데 오늘 다시 보니 또 새롭네요~~
오징어가 들어가서 더욱 맛날거 같은 요전~~
추석지나고 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오이향이 울집까지 솔솔나는거 같은데요~~*^^*
전에 들어 가는 부속은 기호에   맞게 넣으시면 됩답니다,,
함 도전 해조세요,,
감사 합니다,
즐겁고 건강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
오이전은 정말 색다르네요풋내가 나지 않을까 살짝 걱정이 들다가도 오이볶음 생각을 하니
걱정이 기우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번 도전해보아야겠어요
약간의 오이냄새가 난다 하지만
상큼할정도입니다,,
꼭 도전 하셔서 직접 맛 보시길 바랍니다ㅡ,
반갑습니다,
페페님,,,
전 부추를 갈아서 해봤는데 오이를?
오이향이 날까요?
색깔은 참 곱습니다 ^^*
오이향이 향긋하고
상쾌하게   맛이 나서
첨음 드시는 분들도 만족 하면서 드실수 있답니다,
앵크님께 강추 할께요,,

명절 잘보내 셨지요,,,??
오이전은 처음 봅니다..
맛잇게 보이고 ~`최고의 웰빙 전 같아요~`^^
네~~
장말 웰빙전입니다,,ㅎㅎ
색도 웰빙로 자연 스럽게 넘 이쁘지요,
함 만들어 드셔 보세요,,
후회 하지 안으실겁니다,,
아이고 배고파라
오이전은 처음 보는데 맛이 어떨까 궁금합니다.
맛 있어요,
아마도 오이전은 이곳에서만 볼수 있는 별미일거 같아요
오이향이 향긋하며 고소하겠죠
저도 해봐야 겠어요...감사해요
직접 만들어드셔 보면
그맛 아실수 있을 겁니다,,
꼭 맛있게 해서 드세요,,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