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52영상일기 (396)

눈이오면 왜? 강아지는 좋아 하는것 일까요? view 발행 | 봉황52영상일기
봉황52 2011.01.06 00:59
강아지도 사람이라 자신이 착각 하는거죠,ㅎㅎㅎ
올해 학교 보내요,,ㅋㅋ
ㅎㅎ 그래볼가요,ㅎㅎ
아웅~귀여워~ㅋㅋㅋ

즐거워 하고 있네요 ㅋㅋㅋ

놀이라고 생각하느걸가요?
거름내는 하우스에 왔다 갔다하더니
몸이 온통 지저분 합니다,,ㅎㅎ
그래도 뭐가 저리 좋은지
주인만 나타 나면 왓다 갔다,,,
ㅎㅎ
찾아 주셔서 감사 합니다,
강아지가 살이 통통하니 정말 귀엽네요.
들꽃님 댓글에 한참 웃엇네요..ㅎㅎ
ㅎㅎ 저도요,,
왠지 오늘은 그냥 웃고 싶어 어요,,
강아지는 근심걱정도 없공 신이 났군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강아지 짓는 소리도 듣고 갑니다~ㅎㅎ
ㅎㅎ 개팔자가 상팔자가 맞는가 봅니다,ㅎㅎ
오늘은 소한답게 참 추운 날씨네요.
옷을 두둑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시고
이 정도 추위쯤 툭툭 털어버리시고
겁고 멋진 날 되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
네 넘넘 추웠어요,,,
추워도 집안에만 있기 답답해서 동네 한바퀴 돌았더니
그래서인지 마음은 한결 가벼워 졌답니다,
축하드려요' 농어업인 블로그대상입상'
농사에 블로그까지 대단하세요 구제역이 빨리 지나가길 바라지만 걱정많이 되실것같아요 그래도 힘내서 홧팅
감사 합니다,
저도 구제역이 얼른 물러나길 간절히 바랩니다,,
모두 같이 바라다 보면 지가 물러 가것지유,,
구제역으로 고통받는 일이 없기를 빕니다
소한입니다
'소한 추위는 꾸어서라도 한다.'는데
때맞춰 추위가 매서워졌습니다.
저 가벼운 감기증상이 찾아와 콧물이 흐르고
머리가 땡하고 컨디션이 엉망입니다
건강 조심하셔서 밝고 활기찬 시간 빕니다.
넵 얼른 공포에서 벗어 나고 파요,,
감사 합니다,
강쥐만 좋아하나요.
사람도 눈이오면 좋아하지요.
허지만 사람은 생각이 많아서 문제지만......
생각이 많아서 때론 정말 좋은것은 놓치기도 하지요,,
작년 부터 이어지는 ~ 좋은 일이시네요~^^
구제역으로 tv출현을 못 하시다니...
아...그 구제역 때문에 고생이 많으세요 ㅠㅠ
축하드리구요~
오늘도 구제역이 빨리 사라지길 기원합니다!!!
직접 요리 하는 프로에서 출연 섭외 들어 왔는데
구제역 때문에 거절 하였네요,ㅎㅎ
아마 봄에 다시 열락 해주만 했는데
정말 열락이 올지는,ㅎㅎ
울 집 작은딸도 강아지랑 똑같아요..
ㅎㅎ 저도 잠시 강쥐랑
놀았어요,ㅎㅎ
대상 수상은 진작 알고 있었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말씀 드렸던 사진을 사용한 글입니다.
http://v.daum.net/link/12819945
감사 합니다,ㅡ
가서 잘보고 왔어요
정말 감사 합니다,
대상 수상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방송출연을 하셨군요.
저도 라디오 잘듣는데 들었으면 참 반가왔을텐데요 아쉽습니다.^^;;;
저녁 7시40분경에 5분넘게 했었는뎋ㅎ
다시 듣기 해보니 나름 괜찮게 했네요,ㅡㅎㅎ
  • 희망사항
  • 2011.01.06 14:10
  • 답글 | 신고
주인이 마음이 편하고 행복하면 녀석들도 덩달아서
신이 납니다.
저도 진돌이,진순이 다섯마리 있는데....
멀리서   주인의 차량만 봐도 꼬리 흔들고 난리이지요.   글고 야단치는 것과 다정하게 부르는 소리를
모두 알아 듣지요.
쿤타 오이님의 농장에 살며시 다녀 갑니다.   온라인은 소독 안해도 되니 다행입니다. ^^*
와~~진순이 넘 이쁘겠네요,,
우리강쥐는 잡종이여유,ㅎㅎ
온라인은 소독 한해도 되쥬???
구제역 출현에 긴장하신
몸과 마음이 강아지의 재롱에 조금은
녹아 내렸을 것 같아요.

모두에게 행복한 내일 이기를 기원합니다



넵 잠시 재롱에 웃어 보았습니다,
감사 합니다,
블러그좋긴좋아요
잘맹글었어요
근디요 봉황 52인데요 봉황진자루봤나요
울집에 있어요ㅡ'
저와 제남편이 기거든요,
에너자이저 같아요 ^^*
블로그 밤 늦게까지 하시더군요

건강 꼭 챙기세요
밤에나 집중 할수 있어요
낮에는 아무래도 농사일을 하다 보니
그냥 보고 지나만 다니다 글은 밤에만 쓴답니다,,
꽃항아리님도 건강 하시길 바랍니다,
구제역에. 폭설에 피해 없으시지요.
늘 건강하시고 즐겁고 편안한 날들 되세요.
넵 감사 합니다,
사람이나 동물이나   새끼인때가   가장 예쁘죠
강아지 정말 귀엽네요
그리고 좋은소식들으니 신묘년에 아주 대박나겠어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구제역아 물렀거라
ㅎ넵 감사 합니다,
대박을 쳐야 할텐데
년초부터 마음이 불안 불안 하네요,,
구제역 정말 얼른 사라지길 바랍니다,
화이팅........
감사 합니다,
축하해요. 그래요. 웃는날이 더 많은 새해 만들어가요.
넵 꼭 그리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봉황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셨는지 짐작이 갑니다.

새해에는 더 좋은 일 기쁨일만 가득 하실 거에요 .'
아픔을 치유해주는 것은 이웃님들의 격려와 사랑입니다.

네 감사 합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