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52영상일기 (396)

빙판길 자동차 접촉 사고 현명하게 대처 하는 방법 view 발행 | 봉황52영상일기
봉황52 2012.12.14 00:14
다행입니다 요즘 길이 미끄러워서 왠만하면 방콕하는게
돈버는길인듯해요 글구 도로교통법이 많이 바뀌어서
헷갈릴수도있어요아무데나 차를 세웠다가 다른차가 받아도 내책임이
있구요 항상 조심하는수밖에요 즐주말 되세요....
다친사람이 없었다니 천만다행이었네요.

저도 빙판길 사고를 당한적이 있었어요.

정신이 하나도 없고 무엇부터 어떻게 해야 좋을지 도통 모르겠더라구요.

상대방도 좋은사람이었다니 안심하셨겠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넵 ~~
그만하시길 천만 다행입니다.
눈길엔 아예 차를 두고 다녀야겠어요~~ㅎ
근데 시골은 차를 두고 다니면
정말 불편 하거든요,ㅎㅎ
사람이 안 다치셨으니 불행중 다행이십니다.
먼저 금요일 날에는 이곳에도 난리가 났었지요.
얼은 빙판위에 비가 내리니 여기 저기서 사고차량이....
버스도 운행을 못한 곳도 있었습니다.
빙판길은 호랑이 보다 더 무서워요. ㅎㅎ
님의 정성으로 올려주신 귀한 작품을 즐겁게 감상하고 갑니다.
우리 인생은 바다의 파도처럼 인생의 시련도 수시로 다가옵니다.
배려와 사랑 속에 행복으로 가득한 소중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다행입니다 늘 안전운전 하시구요
오늘은 좋은아침 밎으시기 바래요 ^^*
넵 감사 합니다.
조심 또 조심해야지요.

그나마 다행입니다.
다친데가 없어서
겨울에는 안전운행이 최고겠지만
눈오고 미끄러운날은 정말 어쩔수가 없겠더라구요~
견적 많이 나왔나요?
힘내시구요 행복한 한주 되세요~^^
넵 차는 많이 다쳤었으니까요,
그래도 사람이 안다쳐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보기만 해도 아찔하고 겁나기까지 해요.
다행이십니다.
사고는 내가 조심한다고 해도 순간적으로 일어나는 것 같더군요.
늘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이제 생각 하면 아찔해요,
그런데 순간은 제가 생각 해도 잘 대처를 한듯 합니다.
봉황님! 천만다행!
제가 접촉사고 났던곳과 똑같은 위치!!
방어 운전도 중요하지만 막무가네로 오면 어쩔 수 없죠?
늘 배우시려는 그 열정! 박수를 보냅니다.
에궁 거기가 그럼 사고 다발 지역 인가 보네요,
하긴 중앙선도 없고 애매 하더라구요.
천만다행 이네요.
요즘 같은때 도로상황을 예측할 수 없지요.
봉황님이 알려준 방법을 잘 기억해 두어야 겠어요.
말한마디에 천냥빛 갚는다고
정말 차분히 잘 대처 하고
대화을 하면 잘 풀리더라구요.
어렵지 않게 합의 잘보고
제 차도 완전 이쁘게 잘 나왔답니다,ㅎㅎ
누구나 사고가 날수 있지요~~
제일 중요한 것은 사람이 다치지 않는 것입니다^^
네 그럼요..
그리고 다툼 하지 않는것도요..
조그마한 접촉에도 도로에 차 세워두고 언성높이는것 보면
정말 안좋았거든요.
봉황52님 사람의 가치는 그 사람이 남긴
빈자리의 넓이와 깊이로 가늠되기도 합니다.
그런 점에서 만남의 지속도 중요하지만 이별의
경험이나 잠시 떨어져 있는 시간도 필요합니다.
다친 사람이 없어 다행입니다만 얼마나 마음 고생 하셨네요??
요즈음은 방에 있는것이 돈 버는건가봅니다......^^..........
지나고 나니 아찔 했던것 같아요..
운전대를 잡는 사람들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내용이군요.
사람 편하지고 만들어 놓은 문명의 이기에,
결국 스스로가 피해 당사자가 되고 있으니 말입니다.
찾아 주셔서 감사 합니다.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