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52 구염둥이들 (147)

구제역으로 힘들어 했던 아들이 다시 이렇게 믿음직한 한우 아빠가 되었습니다. view 발행 | 봉황52 구염둥이들
봉황52 2013.02.08 00:20
보기가 넘좋으네여

지난해만 해도 빈우사가 참으로 쓸쓸하게 보였는데 ....
한우 가격이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세밑이라
마음이 좀 바빠 지네여
넵 오래만에 울집 아들 이랑
우순이들 올려 보았습니다.
그해 너무도 춥던 1월 많은 님들이 계셨기에
지금 저희들이 있는듯 합니다.
감사 합니다.
마음을 비우고 욕심을 버리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평온이 찾아옵니다.
이웃 님 설이란 명절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고향 찾을 때 운전 조심하시고 즐거운 명절 가족과 다정한 대화 나누며...
그리고 이번 명절 때 한파가 대단하다 하네요.
건강도 함께 챙기시고 행복하세요.

넵 님도 건강하고 행복한 설 명절이 되시길바랍니다.
보기만 해도 저까지도~
기분좋습니다~~
많이 추워요~~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넵 언제나 응원 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동물농사도   중요하지만
봉황누님 자식농사   정말   잘지으셨어요
너무나   대견하고
봉황농장   미래가   밝아 보입니다
정말요..
감사 합니다.
이젠 짝을 얼마나 잘 만나느냐가 문제인데
제발 아들하고 궁합이 잘 맞는 처자가 어딘가에 있어서
너무 늦게 나타나지 않았음 좋겠어요,ㅎㅎ
구제역의 차가운 바람이 봉황오이농장에서 불어닥쳤었나보군요.
이제는 훌훌 털고 내일을 계획하고 계시다니
새해에는 봉황오이농장에 좋은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충청투데이 홈페이지에서 추천 버튼 눌러드립니다.
넵 너무도 강하게요.
그러나 지금은 그 덕분에 더욱더 강해진
저희 농장 주들 이랍니다.
감사 합니다.
이젠 많이 자랐네요 한우들이..
아들이 상심이컷던 지난날을 말끔히 잊고
새롭게 힘을내서 두번다시 불행이
닥치지않을거라 생각이듭니다
입춘이 지났는데 한파가 닥쳐서
걱정이네요 설명절 잘 지내세요
유성님도 추위에 가족모두 건강 하시고
행복한 설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참 많은 고생들을 하시는 분들이신데 보기에는 풍요로움만 가득 보이니...참 풍요로워보이고 평화로워보여 좋습니다. 한우들이 건강학게 잘 자라길 바랍니다. 고양이도요 새해에는 멋진 아드님께 아름다운 여인이 나타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설명절보내세요
넵 흰솜님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설명절 되세요.
기계가 많은 도움이 되겠는데요~
동물 사랑도 정말 보기 좋구요~
넵 로더가 정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요.
눈이 왔을땐   농장 주변 눈치우는 작업까지요,ㅎㅎ
무럭무럭 소 잘 크길 기원합니다.
아드님과 함께하니 든든하겠어요.
넵너무도 든든하고 좋아요,ㅎㅎ
듬직한 아드님...
우사에 우분치우는 모습이 대견스러워 봉황님 아들자랑 할만하네요...
제가 보기에도 마음이 이리 흐믓한데~~~

뭐든 지금은 기계화가 되어야 일하기가 편리해요...
애쓴 아드님 맛있는것 많이 해주세요~~~

봉황님 설명절 잘 보내시고 날씨 추운데 건강하세요~~~
ㅋㅋ   감사 합니다.
문희사랑님도 건강하고   행복한 설명절 되세요.
마음고생 많이 했을 텐데
이렇게 다시 우뚝 일어섰네요.
장하기도 하지요.
저 녀석들이 아들에게 큰 기쁨이 될 거예요.^^
넵하루 하루 커가는 소들을 보면서
매우 행복해 하는데
나름 소사려값에 비해 소값이 너무 싸서 걱정 이기도 하답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훌륭한 아드님입니다 앞으로 부모님보다 더 훌륭한 농부가 되어 큰 농장을 이룰 것 같습니다. 근데 아들 결혼 시키시면 그때부터는 며느리 남편이지 내 아들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ㅎㅎ
ㅋㅋ 며느리의남자가 된다 해도
얼른 가기만하면 좋을듯 합니다,ㅎㅎ
한우 80마리 장난아니데 젊은 농군이 다 하나봅니다

봉황 52님

설..:'''''''':..福.:'''''''':..택..:'''''''':..배 입니다
■■■■■■■■■■■■■■■■■□

┏〓〓┓┏〓〓┓┏〓〓┓┏〓〓┓┏〓〓┓
행┃복┃하┃세┃요┃
┗〓〓┛┗〓〓┛┗〓〓┛┗〓〓┛┗〓〓┛


 ┏━
┏┛▧┗
┗⊙━━⊙━┛=33 ... "福" 배달중...
감사합니다.
나이트님도 복많이 받으세요.
브라보~~세상에~~어쩜 이렇게 멋지게~~
아드님의 정성이 대단한데요.
정말 장하고 감동스럽습니다~~*^^*
ㅎ모두 우리님들이 응원 해주신덕분입니다.
감사 합니다.
아무탈업이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설명절...이쁜 소들과 함께...행복하게 잘 보내세요...

넵 석이님도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 되세요.
늘 수고 많으시네요
행복한 설 명절 보내세요
넵 감사 합니다.
우순이들도 깨끗한집이 기분좋은가봐요~
어쩜 표정에서 그렇게 나타나는게 신기해요
~~설 연휴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넵 쉐프님 감사 합니다.
먼지 모르게 뿌듯한 마음이 듭니다..^^

새해복 마니 받으세요
넵 앵그리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무럭 무럭 잘 자랐으면 합니다.
설 명절 잘 보내시고 올 한해도 건강하세요.
넵 케이님도 행복한 설명절 되세요.
봉황52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그동안 잘 지내고 계셨나요?
요즘 날씨가 무척이나 춥습니다.
그 가운데 맞이한 설 명절
내일이면 설날인데요.
설 준비는 잘 되어 가시나요?
맛난 음식도 많이 만들면서 말이야요.
그래요..온 가족이 오손 도손 모여 앉아
정겨운 이야기도 나누시면서
즐겁고 행복한 설 연휴 이어 가시라요.
그리고 새해에는 축복 듬뿍 듬뿍 많이 받으셔서
큰 부자 되시라요.
멋진 작품에 추천 눌러 두고 갑니다.
감사 합니다.
인생은

탐구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살아가면서 탐구하는 것이다.

실수는 되풀이된다.

그것이 인생이다.


-양귀자님의 모순 중에서-


설 명절 연휴 첫날 고향을 향해서
많은 분들이 귀경을 하시는 걸
보면서 고유의 명절임을
또 느끼게 됩니다.
귀경길 안전운행 하시고
가족과 함께 겁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훌륭한 아드님의 든든한 모습 축하드립니다
명절 잘보내시고 좋은일 많으시길빌어요
ㅎㅎ 넵감사 합니다.
우순이 우돌이들이 겁나 이삐네요....아자 아자 화이팅~~~
넵화이팅 감사 합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