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농업인의열정있는이야기 (82)

2013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 가 열리는 천안 삼거리 공원으로 놀러 오세요. view 발행 | 정보화농업인의열정있는이야기
봉황52 2013.08.23 06:0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룡동 | 천안삼거리공원
도움말 도움말
아 재미있겠어여 ..
당장 놀러가고싶은 마음이 굴뚝입니다 . ^^
17일동안 하니 시간될때 놀러 오시어요.
아~~   행사 치루시느라 회장님 바쁘시겠네요~~ㅎ
어제 수원 딸네 집에 가느라 목천을 지나는데 잠시 봉황님 생각을 했답니다.
시간이 되면 들려보고 싶은 생각도 있었는데 단일치기로 바쁘게 갔다오는길이라서요~~~
ㅋㅋ 그러셨군요.
엑스포 행사 기간 천안 지나시는길 있음 함 들리셔요.
나름 괜찮은 엑스포랍니다.
조형물 보는 재미가 있겠어요.
시간내서 가봐야 겠어요.

이야기가 있어 더더 재미 있어요.
시골 가는길에
꼭 들러보고 싶네요.
봉황52님!즐거운 주말되세요. ^^

꼭 한번 놀러 오세요.
오늘도~새벽에잠깐.난리를 치는듯하던 날씨가...청명해집니다~!
낮에는..습도와.더위에.시달릴듯합니다~! 정말로~ 비가오기 싫은가봅니다~!
감사히 보고갑니다~! 주말 멋지게 보내셔요~^^*
그래도 이곳은 가끔씩
소나기가 내리던데..
ㅎㅎ 감사 합니다.
1회 행사때 가보고 못가본 사람 ㅎㅎㅎ
봉황님 만나러 가야할듯 ㅎㅎㅎ
아~~1회땐 오셨었군요.
그럼 요번 6회인데 꼭 오시길 바랍니다.
제가 회장 맡고 처음 하는 행사인데
관객이 필요 해요,ㅎㅎ
정말 오실 거죠.
오시면 엑스포 입장권과 점심은   제가 대접 해드릴께요,ㅎㅎ
멋지게 벌어지겠네요
뭐니 뭐니 해도 제일 행복한시간은 먹거리 앞이지요

천안삼거리를 지나치기는 했어도 영글게 땅을 밟아본적이 없네요
우리나라 곳곳도 얼마나 가볼곳이 많은지 새삼 느낍니다 ...^^
그쵸..
요번에 함 영글게 밝아 보시지요,ㅎㅎ
오시면 연락 주세요.
천안삼거리 주막에 들려 술 한잔 하고 싶군요^^
ㅋㅋ 느즈막히 오시면 한잔 사드릴께요.
볼만한 조형물이 많이 보이는군요~
기대하고 기다리고있답니다~~

기대 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봉황친구님도 참여를 하시나요
치즈친구는 참여를 한다고 한 참전에
이야기를 하던데.....

치즈도 몰론 참여 하고 엑스포 행사장에서
치즈체험도 한답니다.
멋진 행사군요.
네 맛돌이님 오신다면 더 멋진 행사가 될듯 합니다.
엑스포구경갑니다..저는요형님들모시고갑니다..예약하나요.궁금합니다..010.4321.6122
아~~문자 주신분 반갑습니다.
9월4일은 저희 충남 전자상거래 연구회 회원들의 행사가 있는날입니다.
그래서 관객으로 잠시 오시면 점심과테켓을 1인1장씩 드린답니다,

입장권 받으시려면 꼭 10시 이전에 오셔서 등록 해주시고
1시간 정도 관람 하신후 입장권은 받으실수 있어요,

오시기전에 다시 한번 문자나 카톡을 남겨 주시면
제가 접수 하는곳에 부탁해 놓겠습니다.
꼭 오시길 바랍니다.
먹거리 엑스포에 가면...
먹을게 많은디...ㅎㅎ
막걸리만 얻어 먹어도 취할듯...ㅎ
쵝오이지요?
시식도 풍부 하고 경품도 풍부하고
미국에 계시니 마음만 오셔도 됩니다요.ㅎㅎ
꼭가봐야겠네요. 친구랑

꼭 놀러 오세요.
우리딸보고 가보라고해야겠어요
그곳 에서 가차운데서 일하고있거덩요
천디님도 한번 시간 내서 오시어요.
좋은것 많이 많이 있을 거예요.
여기는 뭐 하시는곳인가요?
바쁘시겠지만 설명 부탁드리구요..

9월4일 갈 얘정인데요.
입장권 주신다고 하셔서..ㅎㅎ
2장 부탁드리겠읍니다...

수고하세요...
어디요..웰빙 엑스포 행사 말인가요?
아님 충남전자상거래연구회 경진대회 말씀이신가요?

충남 전자상 거래 연구회는 제가 회장을 맡고 있는 단체로
충남에서 농업을 하면서 홈페이지,블로그.페이스북등
을 이용하여 농산물을 판매 하고 홍보 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서로 정보도 교환하고

1년에 한번씩 위에 말씀드린 부분을 경진하여
성적이 좋은 농업인에겐 표창장도 주고 하는 행사장 입니다.

혹 입장권이 필요 하시다고 무조건 오셨다고 드리는것이 아니라
어느정도 농업을 종사 하고 있거나 블로그등에 관심도 있으셔야 하구
당일 행사장에 10시이전에 오셔서 12시까지 계셔 저희들의 행사을 지켜 보아야 드립니다.

혹시 오신다면   본인의 소개을 비밀글이로라도 부탁 드립니다.
웰빙 엑스포 행사와 충남전자상거래연구회 경진대회 입장권이 있으면 보내주세요
꼭 참석하여 농가소득을 올릴수 있는 방법을 배워 적용해보고싶습니다
9월4일 오전 9시50분 까지 천안 박물관 1층 오시면 된답니다.
천안웰빙엑스포 꼭 한번 참석하고 싶네요
지금 6시 내고향에서도 소개 시켜 주는데 재미 있을 것 같아요
네 꼭 구경 해보시길 바랍니다.
좋은 블로그 잘보고갑니다. 날마다 좋은날 되시고 행복하세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