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1664)

충청지역에 내렸던 집중 호우는 봉황52농장에도 다녀 갔답니다. | 봉황52영상일기
봉황52 2017.07.23 00:32
뭐라 댓글도 못달겠는데, 복사댓글 좀 사라졌음 좋겠고,
가보지 못해 미안합니다.
시간은 만들 수 있는데 여건이 안돼네요. 수고하세요.
어~~
여기에 댓글 달았느데 ㅎㅎ
없어 졌어요.
그래서 위 복사댓글 삭제 했어요.
그러다 제것도 삭제된듯 ㅎㅎ
괜찮아요.
바쁘고 황당할텐데 대단한 친구님!
저는 요즘 페북이후 친구도 정리해서 복사댔글도 반갑기는 하지만이요.
ㅎ ㅜ ㅎ ㅜ .
뉴스를 보고 '아이고~ 저기 봉황네 오이농장인데'
하고 걱정을 많이 했답니다~~
수해를 당한사람이야 크든작든 모두가 걱정이고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데 봉황님네는 든든한 젊은농군 아드님이 계시고 아직
완쾌하시지는 않았지만 낭군님도 계시니 다른집보다는 한결
마음이 놓이네요... 이보다 더 한집도 있는데 그만하면 다행이다
하시면서 위로도 하시고 기운을 내세요~~
하루빨리 복구하시고 안정된 모습 보여주세요~~
아마도 저를 아시는분들은 모두 걱정 해주신듯
그래서 괜찮타고 이리 소식을 알려 드렸습니다.
감사 합니다.
애구 고생이 많으십니다.
충청도에 또 많은 비가 내린다 하는데...ㅜㅜ
아직도 떠내려온 돌덩이들 수로에 가득 한데
비가 또 아니 폭우가 또 왔다리 갔다리 하니
걱정 입니다...
대표님 병천면 수해지역 복구가 원만하게 이루어 지시기를   바랍니다.
금번 천안에 내린 폭우로 피해가 매우 심각한 단계였습니다.
병천지역 모든 농가의 빠른 회복을 기원 드립니다.
모든분들이 고생하시는덕에
많이 좋아 지고 있어요.
감사 합니다.
조금만 마음 편하게 생각하세요...
하늘이 좀 쉬라고 숙제를 주신것 같아요..
네네
그리 생각 하고 있어요.
쉬라는건지 일을 더하라는 건지는 모르겠지만요,ㅎㅎ
아유 고생이 많으십니다.
아무쪼록 잘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네네
장수촌은 괜찮은가요??
피해 가 많아
무어라 위로 해야 할지 ~
폭우가 봉황마을을 이리 만들어 놓았군요
얼마나 힘들었어요
빠른 복구와 더블어 ,,건강도 챙기세요

신선한 오이가 주렁 주렁 달린 농장을 빨리 보고싶습니다
힘내세요
걱정스런 마음으로 다녀 갑니다

곧 보여 드릴께요.
16동중 덜한 12동은 오늘 오이 심었어요.
푹푹 빠지면서 힘들게 심었지만
결실은 좋으리라 믿으면서요..
고생이 많군요.
빨리 복구가 되었으면 합니다.

함께 응원합니다.
이제 다 복구 하고 오이도 심었어요.
여기 태안은 비가 조금 와서 안좋아요...
비가 많이 왔으면 좋겠어요...
지금도 태안쪽은 안왔나요.
이곳은 왔다 하면 집중 호우 이네요.ㅠㅠ
봉황님 고생이 많으셨네요
그러잖아도 봉황오이가 생각났었는데....
감사 합니다.
소사소사 맙소사..
바로 거기가 여기? @@

한겨울의 설상가상 만큼이나
한여름의 가뭄홍수 연속발생
겹재앙이라 참말로 징글맞쥬? ㅠㅠ

오이 키우려다 어이 상실하시겠스?
그래도 다행히 복구 할만큼
주셨기에 바르게 복구 하고 지금은 오이들이 잘크고 있답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