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미디어 속의 한국

호주 미디어속의 한국 (65)

[27일 업데이트 추가]"충격과 놀람" 호주언론 속 박태환 view 발행 | 호주 미디어속의 한국
우리 수영으로 대한민국이
전세계에 알려질 수 있어서
기쁨니다
박태환 화이팅!
감사합니다
  • 쏘랭이
  • 2007.03.26 13:11
  • 신고
어제 이걸보고 눈물이 나려고 하더라구요,,,,너무 감동적이 였어요....
좋은글 담아갑니다.
생생한 현지반응 감사합니다 ^^/
오옷~~!! 이런 감동의 기사를..ㅠㅠ
매우 감동적인 소식을 전해 주셔 고맙습니다~ ^^
글을 읽으면서 다시한번 감동을 받았어요 ^ 3^
좋은정보 잘 읽고 담아갑니다
하하..정말 뿌듯~~^^
정말 장합니다, 이걸보고 대한민국 박태환 만세라고 하지요 ,
자랑스런 한국인!
감동적인 역전드라마 더군요. 호주인들이 깜짝 놀랐군요 ㅎㅎ
  • 싹수a급
  • 2007.03.26 18:56
  • 신고
뿌듯뿌듯
http://cafe.daum.net/2007love2010     더 충격적인 소식..정말충격이다
제 블로그 놀러오세요..
감동적인 장면... 퍼갑니다...
너무 감동이었죠   정말 훌륭하고 또 미래가 있어 더욱 좋고요... 멋진태환군의 승승 장구를 기원합시다....
퍼가요
대단하삼~~~ 태환님도 티비보다가님도~
조회수 32만의 포스라니!!!
티비보다가님 블로그 방문자 100만 이벤트하셔도 되겠어요~ 커밍 쑤운~!!!이네엽~!
ㅊㅋㅊㅋ~~~
다음측에서 좋게 봐주고 노출시켜 줘서 그렇죠^^ 그리고 많이들 좋아해주시고 읽어주는 네티즌 덕분이죠^^근데 백만넘는분들 많아요~~ 샛별님도 좀 지나면 백만 넘겠던데요^^
박태환 아자!! 박태환어머니 수고하셨어요.. 코치님 아자..!! 동료 선배친구들도 화이팅 !!
  • 금화마을
  • 2007.03.27 11:15
  • 신고
박태환 200m에서도 홧팅
  • 무대포
  • 2007.03.27 14:34
  • 신고
200m에선금메달어렵겟지만최선을다하는환한모습그자체가좋아동메달이라도따보게나힘차게하이팅
  • 김진숙
  • 2007.03.27 14:45
  • 신고
국력의 힘도 느껴 기쁩니다!!!
역시 우리 나라입니다...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감사합니다   역시 대한민국 입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스크랩 해갈께요...^&^

'호주 미디어속의 한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