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nd I on the Beach / 해변을 거니는 너와 나 Sunshine day and the Golden Sand / 화창한 날, 황금 모래사장에서 Melody of Wave / 포말의 아름다운 멜로디 My beloved Stream / 소중한 포말의 흐름 Piano on the Beach / 해변에 울려 퍼지는 피아노 선율 Tears in the Storm / 거친 폭풍우 속에 눈물 Tropical Moon / 상하의 뜬달 ..
당신의 눈속에.. 살고싶었던 날이 있었다.. 당신이 보는 것을 보고.. 당신이 향한 곳을 느끼며.. 당신속의 일부분이 되어.. 그렇게 살고싶었다.. 그럴수만 있다면.. 행복할 것 같았다.. 당신의 가슴속을.. 걷고싶었던 날이 있었다.. 당신의 가슴 숨겨진 곳까지.. 거침없이 파고들며.. 당신의 ..
늘 준비하라고 하시지만.. 또 그렇게 부족한 것이 인생입니다.. 준비할 수 있는 일은 오히려 간단합니다.. 대부분은 준비할 겨를없이 찾아옵니다.. 만약 준비없이 먼 길을 떠나게 된다면.. 갑자기 기약없는 길을 떠나야 한다면.. 당신은 무엇을 챙기겠습니까.. 얼마를 준비해야 안심할 수 ..
너를 만나는.. 봄날에.. 이렇게 마주하는.. 봄날에.. 너는 아름답고.. 나는 말이 없구나.. 그토록 기다려온.. 너를 만나는 날에.. 가슴을 저미는.. 이 마음을 알까.. 그리움 쌓이는.. 이 사랑을 알까.. 너는 향기롭고.. 나는 말이 없구나.. 천상의 미소같은.. 너를 만나는 날에..
기억이란 정확하지 않은 즐거움입니다.. 당신을 생각할 때 느끼는 감정이.. 온전히 그 때의 것인지, 아니면.. 그리워하는 지금의 것인지 분명하지 않습니다.. 함께였다고 기억하는 공간조차도.. 가끔은 단지 상상이 빚어낸 허상이 아닌지 헷갈리고.. 당신이 했다고 기억하는 말은.. 어쩌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