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짱의 즐거운 요리시간 ♬
맛짱.넷(http://matzzang.net/)으로 놀러 오세요~^^

♬ 수험생 요리 (33)

♬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매운맛 쌀국수 볶음 | ♬ 수험생 요리
쌀국수 .쌀라면 쌀로 된게 최고죠.
알록달록 색감도 쥑입니다.
군침 쭈르륵~~
쌀국수 좋지요......
저는 국물있는거 즐깁니다......

해장에 좋아서리.......
우와~ 진짜 맛있어 보여요!!+_+
쌀국수 좋네요.
저도 한번 해 보겠습니다.
누리가 국수 고명을 만들어 주면 감탄을 하지요.
오늘 멋지게 도전입니다.
뜨아....쌀국수...미국에서 먹었던 그맛이 날런가 몰겠지만..암튼 바로 이거여요..숙주랑....아삭함에 뿅아이의 한마디가 더 흐믓하고 정감있어요
우리아이도 고등학교에 들어갔는데
얼굴이 빠쪘어요~
아직은 적응이 되질 않아서요~
이런요리로 해주면 좋겠네요~
맛있어 보여요...
한젓가락만 먹으면 좋겠어요... 국수는 왜그리
먹을 땐 좋고 만들기는 귀찮은지...
옵피는 매운거 무쟈~게 좋아하는뎅, 신랑이 매운거 입에도 못대요..ㅠㅠ
넘넘 맛보고싶네요^^
신랑 입맛을 바꿔야하나, 제 입맛을 바꿔야하나.. 숙제에요..ㅎㅎ
저.....
볶음국수도 좋아하고... 매운맛국수도 좋아하는데...
두가지 좋아하는 것을 한꺼번에....
넘 좋아요*^^^*
역시 맛짱님이세요.
전에 쌀국수 삶아서 먹었는데...그때는 할줄몰라서..이상했어요.
맛짱님이 하신거 보니깐 먹구 싶어요^^
에고고고고고~~~~~~~특히나 한국이 입시전쟁은 세계최고죠...ㅡ.ㅡ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을 시기이네요...ㅡ.ㅡ

가끔 정말 저렇게 맵고..게다가 맛까지 있는 음식이 스트레스 푸는데는...최고일거 같네요.......^^;;

주말에 랑이보구 직접 들어와서 보라구 해야겠어요....ㅋㅋㅋ
물론 옆에서 다 설명을 해줘야하겠지만...^^;;

맛난 요리...오늘도 침 질질 흘리며 보구 가요...>.<
햐!!!
먹고싶다.
입안에서 침이 주루룩....
오늘 받은 스트레스 때문에 압사지경이었는데 해먹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아, 저도 괜히.........군침을 츠릅츠릅 삼키며.....
내일은 쌀국수~~~~!!!라고 외쳐 보지만,
분명 이 귀차니즘님이란 분이 벌떡 일어나서 그냥 밥이나 드셈....그럴 듯...ㅠ.ㅠ
매콤한 쌀국수 맛나겠어요..
한입만 주세요..
따님과 대화가 정겹네요..부러워요..
울 아들내미도 새학기만 되면 입주변이 다 헐고 혀가 갈라지고 그러더라구요..
아무생각없이 행복하게 생활한다 싶지만 새학기의 스트레스가 만만치 않은가봅니다...ㅜ ㅜ
아이 혀 다나으면 만들어주어야겠어요^^
감사히 담아갈게용^^
맛있겠어요..
애들도 좋아할것 같고~~
담아 감니다...
즐거운 저녁 되시고요~~*^*
쌀국수 못먹어봤는데 담아가서 만들어볼께요!!
  • 방울새
  • 2009.03.25 16:21
  • 신고
그런데요쌀국수 삶아서 함안되나요?
이번주에 꼭 함 해먹어야겠어여~~
쌀국수는 싱가폴도 많이 팔아서 해 볼 수 있겠습니다. 오히려 저는 걍 굵은 우동면을 넣고 볶은 적이 많았는데요, 쌀국수로 대신 만들어 볼께요. 좋은 요리 정도 감사합니데이~
감사히 담아갑니다.^^
쌀국수를 어찌해먹을찌 몰랐는데 넘 잘 됬네여 맛있게 해 먹을 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