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짱의 즐거운 요리시간 ♬
맛짱.넷(http://matzzang.net/)으로 놀러 오세요~^^

♬ 여행/ 맛집 (34)

서울의 상징의 해치의 다양한 모습과 광화문 광장 | ♬ 여행/ 맛집
서울광장이랑 또 다른 분위기지요...서울 나들이 해봐야겠군요...
담아서 애들이랑 볼께요..감사합니다..
서울 관광코스에 포함되겠네요.
부디 좋은 의미로 만들었기를..
서울 관광코스에 포함되겠네요.
부디 좋은 의미로 만들었기를..
  • 산목련
  • 2009.08.02 18:31
  • 신고
이렇게라도 광화문 광장의 모습을 볼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맛짱님~!! 여러모로 감사함다....^^
전 개장전날 다녀 왔어요
전날도 사람이 많았지요. 구경 잘 하고 갑니다
넘 멋져요~~
실은 어제 가족들과 르노아르전 보러갔었는데~
관람끝나고 광화문광장에 들러서 보고오려했거든요...
저희집이 오산시라서 모처럼 맘먹고 서울간건데~~
관람끝나고 아이들이 배고프다해서 밥머꼬나오니 비가와서 그냥 집으로 고~했어요...
사진으로 보니까 더 아쉬움이 남습니다....
서울 살면서 이런 행사가 있는지도 몰랐네요...ㅠㅠ
부끄럽습니당...
어마나@@언제 여기는 또 댕겨오셨데요?카메라 꺼정?에잉~못하시는게 읍스시당께.
서울의 모습이 날로 날로 아름다워져서 너무 좋습니다.. 저도 광화문 광장이 좀 조용(?)해 지면
카메라 매고 한번 댕겨올까 합니다.....맛짱님 덕분에 미리 구경 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