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짱의 즐거운 요리시간 ♬
맛짱.넷(http://matzzang.net/)으로 놀러 오세요~^^

♬ 일품/초대요리 (201)

♪ 더운날 입맛나게 하는 쌈밥 & 머우나물 | ♬ 일품/초대요리
머우 나물은 각양각색으로 해 먹을 것이 너무 많아요....오늘도 개성있는 머우나물 요리 잘 보고 갑니다...즐거운 휴가 되세요 ^^
하세요 요리를 잘하시니 좋으시죠 맛있어보여 침만 키다 퍼감니다...
건강 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맛나게 먹겠읍니다
으흥 너무 맛잇겟어요
  • 천상의꽃
  • 2010.07.30 22:48
  • 신고
나들이에 더할나위없이 좋은것같아요

요즘 휴가철이죠?

휴가 가실대 만들어서 아이들과 차속에서 먹는다면 사먹는 것괴 비교을 하시겠어요

ㅎㅎㅎㅎ
진짜 맛있겠당...읔...ㅜ.ㅜ;;   여긴 그런 나물 없어요...ㅠ.ㅠ
..그런데 밥이 하트 모양 같아요
진짜 요즘 마트에서 이런나물   구경하기 힘들어요~~
나에게도 누가 이런 도시락좀 싸주면 좋겠다~~~~
머우나물 먹고 싶어요, 기억에 먹은적이 없는 것 같아요 ㅠㅠㅠ
맛나겟어요
울 시엄마 머우쌈 진짜 좋아하시거등요
아니 호박쌈 같은것두요
시장 가야되겠어요
쌈밥이라,,,,
입맛 땡기움
머위는 고혈압에 좋으니깐,,,,,,,
입맛 돋우겠어요...
와 .. 진짜 맛있을것 같아요. 담아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