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짱의 즐거운 요리시간 ♬
맛짱.넷(http://matzzang.net/)으로 놀러 오세요~^^

♬ 도시락/간식 (321)

특별한 별미, 소보르빵 햄버거 | ♬ 도시락/간식
내일이 까치설날입니다.
귀한 자료 잘 보고 갑니다.
한 살 더 먹는다고 생각하니 기쁘기도 하고 슬프다는 느낌도 듭니다.
고맙습니다.
정말 맛있겠네요.. 원래 소보루를 좋아하기는 하는데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네요 ^^;
와 정말 발상의 전환인데요~ 한번 해봐야겠어요
하는 맛집에 맛님 요리가 떴네요.
넘흐 기쁘네요.
와 햄버거 너무 맛있어 보여요+_+
설날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푹 ~ 쉬시길 바랍니다
소보로 햄버거는 첨 보내요   한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
소보로빵 완전 좋아하는데 소보로 햄버거는 신세계인데요 ^^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겟어요

내일부터 설연휴인데 안전운전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

오늘 하루도 화이팅 !
독특한 아이디어 네요. 소보로빵이 햄버거로 변신할 줄이야. 아이들도 좋아할것 같습니다.
와 ㅎㅎ 소보로로 저렇게 만들다니 놀랍네요 ^^
잘보고갑니다 이웃님 제블로그도 자주놀러오세요^^
맛짱님 솜씨는 대단하십니다!
먹음직스럽네요.
이웃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활기찬하루되세요^^
정말 맛나겠어요~
소보르빵 햄버거는 첨 보는 것 같아요~
요리 넘 깔끔하게 잘 하시네요~^^
좋은 날 되세요~~
맛나게 담아갑니다 ^^
와..

이런 것은 상상도 못했었는데..
아.. 맛이 가히 상상히 됩니다.^^

'♬ 도시락/간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