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라도맛집 (29)

[전남맛집 / 완도맛집] 아시나요 - 우리동네로 모셔오고 싶은 이 심정을.. | 전라도맛집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남도 완도군 완도읍 | 아시나요
도움말 도움말
전복회덮밥 기절하겠네요.....ㅋㅋㅋ......
너무 먹고 싶습니다....
비쥬얼도 예술이공.........
맛또한 기절입니다 ㅋㅋㅋ
저는 이 집 가서 맛객님 팔았더니 성게랑 전복장조림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그러게 사람은 이쁘고 볼 일이라니까요
저도 그럴걸 그랬나봐요
그런데 저는 가끔 맛객님 아니냐는 질문을 받는답니다
넘 맛나게 생겨서 퍼가요!
  • 루시퍼의 애인
  • 2012.02.04 17:52
  • 답글 | 신고
음 ~~ 진짜루 맛있겠다 .. 진심 먹고싶다 .. 배고파   ㅠㅠ
이집 땡긴다 꼭 가봐야즤
좀 늦게 갔는데 언능 먹고 가라는건 머냥....ㅜㅜ
받지를 말던가..ㅜㅜ
불친절.......
저도 가서 물회먹고판는데 혼자가서 회덮밥만 묵어써요

맛나더러구요

혼자가도 1인 물회가있다면 좋을텐데요ㅋㅋ
잘 아는 음식점입니다. 정말 좋습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