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인천맛집 (49)

[인천맛집 / 송림동맛집] 풍차주점 - 닭알탕의 옛 추억을 찾아서 view 발행 | 인천맛집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동구 송림2동 | 인천 동구 송림동..
도움말 도움말
한편의 장편 소설을 읽는 듯 싶었네요~!!
전 어렸을 적 형제가 많은 집 친구들이 제일 부러웠었는데.... 특히 형이 있는 친구들이요~
어떤 맛일지 대략 상상이 가네요~
잘 보고갑니다~!!
저는 형 없는 친구들이 부러웠습니다...ㅋ
다시 올리시는거에요..?
장난치다가 원본글 날아감
다행이 글써놓은게 한글파일로 저장되어 다시올림...ㅡㅜ
다시읽어봐도 재미잇어요..ㅎㅎ
인천에서 부자라면 동인천 자유공원 밑에 동네던가
아니면 연안부두 라이프 아파트라고 하던데
어디에 살았었죠..?
숭의4동
예전에 교육대학 앞쪽동네 있어
지금은 그냥 그렇지만 그때는 거기가 부자동네였어
9선 국회의원이었던 김은하의원도 그 동네였고...

시간내서 그 동네나 가봐야겠다...^^
풍차 주점에 먹을 것이 많네요. 다녀갑니다.
다른것은 안먹어봐서 모르구요
닭알탕 국물맛은 진한게 좋습니다...^^
술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제게도 술생각이 나게하는 맛이었네요...ㅋ
ㅎㅎㅎ ..."실수로 태어났단다" 가 그래도 "다리밑에서 줏어 왔단다" 보다는   낫자나요.....
그렇긴 하네요...ㅋㅋㅋ
매콤하게 보이는것이 스트레스 받을때 딱일듯합니다.
소주안주로 최고입니다...ㅋ
우와 !! 저 초등학교 2학년때까지 숭의동 살았어요 ㅡㅡ 거기 교대 초등학교 썼다가 떨어져서 숭의국민학교 2년 다녔는데 ㅎㅎㅎ 전 숭의동에서도 철길 옆에 가난한 동네에 살았었는데 기억은 잘 안나시만   그래도 가까운데 같은데   ㅎ 신기해요~ ㅎ
제 후배가 될뻔했군요
숭의동 철길옆이면 제물포에서 숭의로타리 사이에 이르는 숭의4동이나 숭의3동이겠네요
그 철길 저 초딩때 구슬치기하던 제 나와바리였습니다...ㅋ
정말 글을 참 재밌게 쓰시네요..

같은 인천토박이로서  

반갑기도 하구요....*^^*
감사합니다
인천 가끔 가는데 너무 변해서 여기가 거기였나 하게되는 장소가 많아졌어요
ㅋㅋㅋ~~넘 잼난 글이당~~
이런 내 블로그에 나를 너무 잘 아는 인간이 들어왔네...ㅋ
ㅋㅋㅋ~~~
저희 카페에 스크랩 했습니다~
행복하세요...^^
안녕하세요~ 전 여기 근처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알만한 사람은 풍차주점보다는 창석주점에 많이 가요~ 닭알탕은 모르겠는데 생선알탕은 확실히 창석주점이 나은 것 같더라구요. 낚지볶음두 맛있구~ 나중에 함 비교해 보시는 것두 괜찮을 듯!! ^^
정보 감사합니다 다음에 참고하겠습니다.
송림동 살았을때 아빠가 여기서 밥한번 사주신적있어서 맛있게 먹은기억이 나네요 ㅎㅎ
글두   맛갈나게   잘쓰시네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