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강원도맛집 (27)

[강원도맛집 / 화천맛집] 왕골가든 - 첫인상이 좋은 음식점 view 발행 | 강원도맛집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도 화천군 하남면 | 왕골가든
도움말 도움말
새우시리즈 1, 2탄 의 후유증이 너무 커서 이제는 그 어떤 맛집 포스팅도 침안흘리고 견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일 매일 몽땅~ 올려주세요~!! ㅋㅋ~~

밑반찬부터 심상치않아보이더니 국물 색깔과 들어있는 시래기의 풍채도 대단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비장의 카드를 준비하려 했느나...
당분간은 새우를 능가할것이 없을듯합니다...

이집음식은 편안한 맛이라고 평가해야 할까요?
강하지는 않지만 오래 여운이 남는 그런맛이었어요...^^
왕골가든!!
이름부터가 먼가 포스나 풍기는 식당이네요.
처마밑에 고드름이 얼었네요 ㅎㅎ
고드름 사진 따로 찍은게 있는데 추가할까 말까 고민중입니다...ㅋ
내일... 아니 오늘 해장해야 할 것 같은데... 강원도까지 갈수도 없고... 어쩐다지요?...
첫사진은 쳐다만 봐도 해장이 될것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지역에서 좋은 음식점을 뚫으세요...ㅋ
릴라오빠~~~
지금까지 요리먹어본거
다 만들수있어..?
먹어본 입맛이 남다르니 요리도 잘할듯해서 물어본거에요..ㅎㅎ
그걸 어떻게 다 만드니..ㅋㅋㅋ
만들수 있는 거도 있고...
엄두가 안나는 것도 있고...

생각보다는 할줄 아는게 많을거야...^^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