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강원도맛집 (27)

[강원도맛집 / 홍천맛집] 떡복이 정체성 혼란의 현장을 가다 - 베거백 view 발행 | 강원도맛집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도 홍천군 서면 | 베거백 홍천점
도움말 도움말
세상에~~~~핫핫^^
나 선생님들 꼬붕이 할래요!!!

꼬붕이 이쁘당요!
꼬붕이라뇨... 가당치 않은 말씀을...ㅋ
떡복이 좋아흐는 이가 정체성 혼란을 일으킬 정도라면...
크림소스떡복이가 가장 좋았어요...ㅋ
아침부터
꼴~~~~~~~깍
만인의 간식이죠...ㅋ
아..
바람이도 무척좋아하는 떡볶이..
가끔 점심시간에 밥대신 떡볶이로 한끼를 해결할정도로 좋아하는데..
점심시간이 다가오니..
오늘도 떡볶이로 점심을 대신할까봐요..
어제 한잔해서 속쓰려서 얼큰한 국물을 먹을까햇는데
릴라오빠..책임져...ㅡㅡ
누가 식전에 오래? ㅋㅋㅋ
그래도 떡복이는 간식이다
밥먹어라
앗.. 어묵보다 오뎅에 한표요!!!

펠콘오빠..ㅋㅋㅋ 다시봐도 넘넘 잼나용!!
그치~ 아무래도 오뎅이란 말이 정감이 가...^^
떡볶이.. 진짜 맛있겠다..
점심 시간도 아닌데..왜 배가 고프지..

릴라님도 요리 잘 하시나 봐요?...ㅎㅎ

예전에 학원다니며 좀 배운적이 있는데 이젠 다 까먹었어요...ㅋ
마지막에 빵터지네요~!
잘 보고 가요^^*
항상 고마워 팰콘...ㅋㅋㅋ
ㅋㅋㅋㅋ 팰콘님과 릴라님의 떡볶이집 데이트로 착각할 뻔했다능ㅎㅎㅎㅎㅎ
떡볶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_+
꼬양~   이러지마~
내가 제정신이면 팰콘과 데이트를 하겠어...
떡볶이는 길거리표였는데~
여기 특이한 떡볶이들이 나를 유혹 하네요~
빨간 떡볶이를 사먹기도 하네요
길거리표도 맛있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길거리표 떡복이는 문정동에 있는 골목집이에요
지금은 버젓하게 가게를 차려서 들어갔지만...
홍천에 가지 못한것이 그저 한일 뿐이옵니다. ^^
그러게 일정조정하고 오지 그랬어...
ㅋㅋ~ 팰콘님 넘 웃겨요~ ㅋㅋ~

릴라님은 떡볶이는 안 드실 줄 알았는데....ㅋㅋ~
맨날 새우,고래고기... 요딴 거만 드시고 떡볶이는 아예 쳐다보지도 않을 것 같은......

전 매운 떡볶이 엄청 좋아합니다~
용산의 현선이네 매운 떡볶이 매니아입니다~ ㅋㅋ~

잘보고 갑니다~
팰콘은 재밋으면서도 멋진 친구입니다.
그리고 더욱 좋은것은 사진찍히는것을 좋아해서 시키면 다 합니다
궁금하시면 공연전시카테고리에 루오전 가보세요...ㅋ
릴라님의 성이 [고]씨라는걸 첨 알았습니다.         ㅋ~
떡볶이의 진화도 놀라웠지만... 한번도 고릴라를 생각한 적이 없음에 스스로 놀랍니다...
왜... 닐리리야 같은 흥겨움의 의성어로 느꼈었는지...         ? 모를일입니다...     ㅋ~
10여년전에 제가 가르치던 아이들이 지어준 별명입니다.
지금은 머리가 길지만 그당시는 스포츠형이었은데 만화 슬램덩크에 나오는 채치수 닮았다며...ㅋ
릴라님의 인기가 느껴집니다..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10.08.31 22:48
강남에 분점이 있습니다
두군데중에서 가까운 곳으로 고고씽...^^
저 이거 보면서 강원도 맞어...?혹시 잘못 올린거 아닌가~~~했는데 강원도 홍천이 맞네요...ㅎ
강원도에 ..그것도 홍천에 이런시설에서 이런 메뉴를 판다는게 안믿겨서요...
덕분에 좋은곳알았어요....
조만간 한번 바람쐬러 다녀와야겠네요...^^
제가 강원도에 살거든요...
홍천 대명비발디에
스토리런즈라는 곳도 있는데 맛집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지만
분위기도 좋고 맥주한잔하기엔 좋아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