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익산맛집] 백제 무왕의 전설을 음식에 접목하다 - 미륵산 순두부 view 발행 | 전라도맛집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익산시 금마면 | 미륵산순두부
도움말 도움말
아~~~배고파요...ㅎㅎ
명절 잘 보내시구요~~~
감사합니다
파르르님도 행복한 명절되세요...^^
마순두부라...
묘한 맛이 나올 것 같은데요~!
국물에서는 마 맛이 그닥 느껴지지는 않는데 순한맛이 좋아... 내가 순한 맛 좋아하자나...^^
마 씹는 맛이야 좋아하든 사람은 다 좋아하는거구...^^
순부두에 끌려야 하는데
오늘은 왠지 겉절이에 끌린다는...
봄이 그리워서일까요?
순부두에 끌려야 하는데
오늘은 왠지 겉절이에 끌린다는...
봄이 그리워서일까요?
생각해보니 봄도 멀지 않았네요...^^
마순두부..... 마가 들어가서 조금 다른 느낌이 날까요?
그 맛이 궁금해집니다.
분명 저렇게 줄을 서는 집들은 뭔가 이유가 있을텐데요....
익산.... 해결해야할 숙제들을 또 몽땅 주시는군요..흑흑...
잘 보고 갑니다.
국물에서는 마 향이 강하진 않아요
순한맛 즐기는 분들은 좋아할 맛입니다..^^
당췌..
점심시간딱 맞춰서 한참 배고플때 들어온 바람이..
제정신인건지..ㅡㅡ ㅎㅎㅎ
오빠..
맛있게 먹고가요..
후딱 나으시구요...
새해복많이 받으시구요..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밥해먹기 귀찮아서 입원하려구...ㅋ
오 저는 점심을 먹고 와서 익산으로 쏘고 싶다는 욕망을 자제할수   있습니다. 미륵산의 맛이라 궁금하군요. ㅎㅎ
이런~저는 어제 선지국으로 심하게 염장질을 당했는데...
저만 당한거군요...ㅡㅜ
즐겁게 맛있게 ..눈으로만 먹습니다...ㅎ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쌀점방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울 신랑 선돌님이 좋아하는 순두부~ 앗 침 떨어질라
어디 아프신가 걱정 됍니다. 릴라님 얼굴이 안보여 깜짝 놀랐어요...
플루걸려서 스스로를 격리시켰습니다
한 일주일 꼼짝 못할것 같아요
명절때도 집에 못가요...ㅡㅜ
오잉~ 열 감기는 무조건 플루로 제외 시키는데 그중 하나인겨~
명절때도 홀로 있음 쓸쓸해서 어쩌뉴... 맛난것 먹어야 빨리 건강한데~
명절 지나고 입맛 댕기는것 사주꼬마요 ~ 빨리 나아요
입원하려다가 병원에서 병실이 없다고 해서 집으로 돌아왔어요
하필 천대받는 병에 걸려서...ㅡㅜ
이다음에 시간이 많이주어지면 한달정도 여행을하면서
전국 맛집에 들러 먹어보는 추억을 만들려고 항상 생각하고 있는데
릴라님의 블로거에 맛집소개가 설명과 더불어 사진이 올려있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계획이네요
꼭 실현하셔서 좋은 추억 만드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시구요...^^*
그리 맛나보이진 않지만...

방금 알았습니다.
괜찮으신지요?
비쥬얼은 영~~~~~~~~ 별루죠...ㅋ
생각보다 많이 아프더라구요..ㅜㅜ
이제 조금 살만합니다...^^
안녕하세여 전북청년홍보대사입니다 ^^
사진이랑 좋은 정보 잘 배우고 갑니다.
앞으로도 전북에 관한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네... 좋은 하루 되세요...^^
ㄹ⊆ㄷ 좋은 글 감사합니다.
모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건강 지킴이 내 병은 내가 고친다
ㄹFㄷ⒥ 좋은 글 감사합니다.
모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건강 지킴이 내 병은 내가 고친다
건ι강ł정보 <좋은 글 정보 감사합니다.<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건œ강Ю정♬보¤ <좋은 글 정보 감사합니다.<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여기 포장도 가능함 ㅋㅋ
그렇군요
지나는 길에 얼떨결에 들러서 먹은곳이라 몰랐습니다
춘향골 남원에가면 중니장이 직접 만든 손두부와 전통재래 방식으로 띄운 청국장 정식의 맛은 고향 어머님 맛 그대로 입니다. 꼭! 한번 들러보세요. 남원시   산곡동 102번지, 공무원교육원 200m 위 쪽 교차로 입구
  • 내일은해가뜬다
  • 2011.01.20 13:41
  • 답글 | 신고
정말 맛잇어서 추천하려고 올린겁니까?이곳에서 근무해서 저집 잘 아는데..그닥 추천할만한 맛은 아닌데요..ㅎㅎ
이 근처에 사는데 별로 맛 없어요 자기 차 없으면 가기도 힘들고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