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인천맛집 / 만수동맛집] 흑산도 홍탁 - 2년전 약속을 지키다 view 발행 | 인천맛집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6동 | 흑산도홍탁
도움말 도움말
정말 맛있겠네요...
수육만 조금 보강된다면 최강이 될듯합니다....^^
만만한 것이 없기때문에 이 포스팅은 인정할 수 없습니다.. T.T
그 놈까지 있었다면 또한번 모니터에 머리를 들이댔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진짜 흑산도 홍어라면 정말 저렴하게 잘 드셨네요~
저도 어렸을적 먹었던 쫀득쫀득 찰진 홍어의 맛을 요즘에는 느낄수 없어서 안타까웠었는데.....

수육이 좀 더 받쳐준다면 더 멋진 곳이 될 것 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그러게요 만만한게 없더라구요...ㅋ
수육이 조금 아쉽기는 했습니다
먹으면서도 자연식당의 그 아름다운 자태의 수육이 계속 생각나더라구요...ㅋ
전 홍어라면..무조건 다 잘먹는데...
홍어콧살은 첨보는거군요...
다행이 친구들이 아무도 못먹어...저만 열심히 먹었던때도 있었답니다..
(전라도 여행중에..한정식집에 갔는데...홍어회..무침..찜..삼합까지..저혼자 잘먹었던 기억이...)

즐거운 휴일보내세요^^
홍어가 나오는 자리에서 못 먹는 친구가 있으면 경사죠...^^
오로라님도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시작하시고 매일매일 더욱더 행복하세요...^^
릴라님 글은 무조건 추천.^^ 왜냐...사진으론 보는 사람은 맛을 느낄수 없기 때문에 객관적인 판단을 못하지만 감칠나게 제대로 설명하는 글은 객관적인 맛을 음미 할 수 있기 때문.ㅋㅋㅋ 에혀~ 오늘은 딴지나 걸다 가야쥐~ㅎㅎ
갑자기 삼합이 먹고 싶네요... 지금 여기에 가기에는 늦었는데...
제가 올린 글에 제가 염장을 당하고 있네요...ㅡㅜ
예전에 홍어를 먹어봤었는데, 제가 먹은건 아르헨티나산이었던거 같아요.ㅠㅠ
흑산도 홍어~ 1박 2일 보면서 너무 먹고 싶었는뎅..;; 릴라님의 홍어포스팅이
제 군침을 미친듯이 흐르게 만드네요~~
실제로 우리나라에서 칠레산이라고 판매되는 홍어중에서 실제 칠레산은 10%내외라고 합니다
그런데 어디를 가도 아르헨티나산 또는 미국산이라고 원산지가 명시된 곳은 없더라구요
그 많은 아르헨티나산은 어디로 갔을까요???
아마도 개가 먹었나 봅니다
음식물로 속이는 일이 없는 사회를 소망해 봅니다
너무 삭힌건 입에도 넣지못하는 바람이한테 딱좋았던 곳..
너무 많이먹어서 배가 부르고
과메기도 비리도 않고 맛도 좋아서 이것저것 막 먹고 오느라 살이 찐 하루..^^
하지만 오빠~~~
내가 살러고햇었는데..ㅡㅡ
아훔..
먼저 돈내고 오는건 반칙이란거 모르죠..?
언제또 올꺼야..?
그땐 내가 살테니간 지갑을 미리서 나한테 맡겨주세요..^^
난 조금 약하긴 했어
그래도 좋더라
다음엔 원보가자
거기서 니가 쏴라...ㅋ
감사히 담아갑니다 ~
네.... 항상 행복하세요
퍼가요^^
행복하세요...^^
여기는 꼭, 한번 가 봐야겠어요~
조만간,,,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삭힌홍어가 먹고싶어 갔는데   홍어가 덜삭혀져 후회     소문꽝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