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통영맛집] 원조충무식당 - 주연보다 빛난 조연 view 발행 | 경상도맛집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통영시 정량동 | 원조충무식당
도움말 도움말
조만간 한국을 다시 가야겠습니다. 통영으로~ㅎㅎ
꼭 오세요...
양재동 포이마루 가야죠...^^
배가 고프다......    
나도 고프다......
경상도 음식들이 좀 짠듯한데..
이곳은 전혀안그랬나봐요...
고추장없이 비벼먹는 비빔밥도 첨봐..
그러게... 안짜더라구
좋았어...^^
에구.....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다음에 처갓집 내려갈 날만을 기다려야겠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아 맞다 처가가 통영이라고 하셨죠
나물밥 잘하는 곳 좀 알아봐 주세요
약식이 아닌 정식으로 하는곳으로요
제대로 격식을 갖춘 나물밥을 맛보고 싶네요
저도 알아볼께요...^^
네....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그런 곳이 있으면 얼른 후다닥 다녀와서 글올려드릴께요~ ㅋㅋ~
뭐,,,, 아무리 둘러보아도 지금 먹을게... 물 뿐입니다.   ^^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ㅋ
  • 도기와자기
  • 2010.11.11 11:56
  • 답글 | 신고
11월 말에 통영 여행갈 계획인데... 좋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좋은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대구뽈찜을 추천합니다. 데친 대구머리에 데친 콩나물과 미나리를 얹고 그 위에 양념장을 부어서 나오더군요.
젓가락으로 직접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살이 너무 많아서 먹다보니 나중에 콩나물 양이 상대적으로 너무 적더군요..
좀 아쉬웠어요.. 그리고 릴라님 김치를 왜 안 드셨을까요.. 제가 직접 먹어보니 김치가 정말 맛있던데..ㅎㅎ
아마도 전날 다른 식당에서 먹었던 김치가 불만족스러워서 피했었나봅니다. 후회스럽네요
다음에 가면 대구뽈찜 꼭 먹어보겟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이글 삭제요망 합니다, 이번 구정 연휴때 이글 보구 가서 물메기찜(40,000원)시켜 먹고는 오십칠년 평생 중 맛 없는 음식 베스트 10 이었슴다.
이상한 공기밥 맛, 비비고 나면 싸늘하게 식은 밥(거지들이 얻어 먹는 밥과 비슷하게됨니다).그리고 정말 맛없는 반찬들 돈주고 사먹으면 정말 기분
니빠짐다.얼마전 TV에 맛있는 집으로 소개되었는 바 ,이는 담당 PD가 돈 받아 쳐먹지 않았음 혀가 없는 놈이 틀림없슴.
불친절, 손님이 오든지 가든지 말든지,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