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통영맛집] 원조시락국 - 시장통에서 발견한 건강식 view 발행 | 경상도맛집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통영시 명정동 | 원조시락국
도움말 도움말
통영 가셨군요

전에   사이팔사님이   통영음식에 대해서 올리셨을때   서호시장내   졸복 지리 전문점   만성복집을   소개했었지요
국물이 시원해 보이던데     가신길에 한번   들러보셨으면   좋았을텐데요
사이팔사님의 블로그에서 저도 보기는 했었는데 일정이 빡빡해서 들르지를 못했네요
통영에 다시갈 기회가 있겠죠...^^
정말 맛있겠다~^^
이런이런
더 좋은거 많이 드시면서...ㅋ
구수한 시락국 좋죠~ ㅋㅋ~
영종도에서 아직 안오셨죠??
영종도 후기들도 엄청 기대됩니다.
황사때문에 고생좀 하셨을 것 같은데...
건강 잘 챙기세요~

영종도에서 막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내일 아침 강의 하나 촬영하고 바로 제주도로 떠나서 한 일주일 정도 블로그를 비워야 할듯합니다...^^
난 서울인줄알고 좋아라 했는데
머너먼 통영이네요...

시레기국 먹고픈데 일부러 가기엔
너무 먼거리인거 같아요...
저도 이곳이 통영인게 아쉽습니다...
나중에 통영가실일이 생기면 꼭 들려 보세요
이곳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구,....
가격대비를 생각하면 더욱 만족스럽지...ㅋ
흠...한국서 시래기 사온게 있는데 장어를 한마리 사다가 해봐야겠군요. 맛있어보입니다.
한그릇 얻어먹고 싶어집니다...^^
오래오래 그 맛 그대로 번창하시길... 한 그릇 시원하게 마시고 싶네요
저도 다시 먹고 싶습니다
통영에는 예상과는 달리 맛있는 음식이 너무나 많았어요...^^
이렇게 좋은 정보가!     정말 이 가격에 이렇게 맛난 것을 먹을 수 있다니.....!
꼭 찾아가서 먹고 싶네요!
가격 너무 착하죠...^^
저거 반찬통은 냉기가 흘러서 냉장보관이 되는 씨스템으로 사장님께서 개발하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군요
아침에 가끔씩 생각나는 음식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10.11.16 12:05
술마신 다음날은 어김없이 생각나는 음식입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