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인천맛집 / 영종도맛집] 불빛조개구이 - 코끼리조개를 보신적이 있나요 view 발행 | 인천맛집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동 | 불빛조개구이
도움말 도움말
  • 입질의추억
  • 2010.04.04 09:57
  • 답글 | 신고
사진 잘 찍으시네요 ^^   실감나는 음식사진..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좀 데리고 가주시지..... 흑흑...
코끼리 조개는 못 먹어봤네요~
어떤 식감인지 감이 잘 안오네요~ ㅋㅋ~
주말 잘 보내세요
잘보고 갑니다.
시간될때 말씀하세요
저도 같이 가고 싶습니다...^^
윽.. 이건   딱   개불모양인데요
개불이   생긴건   괴이해도 맛은   기막히다는데       글쎄   개불을 못먹어봐서   개불맛이 나으려나     코끼리조개맛이 나으려나..
개불을 안 드셔보셨군요
그 맛있는것을...ㅋ
씹히는 느낌은 개불과 조금 비슷한점도 있습니다
익히면 껍질이 잘 까지는데 껍데기 훌렁 벗겨서 썰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역시 먹어봤구나...ㅋ
조개 이름을 잘 아시네요. 저는 매번 먹을때마다 물어봐도, 그 다음에 또 물어보는데
언제 릴라님께 확실하게 배워놓아야겠습니다. 그리고 조개드시러 가실때 연락주세요.
같이가서 공부좀 하게요. ^^
저도 많이 헷갈립니다
그놈이 그놈같고...ㅋ
조만간 영종도에 출동할듯한데 연락드릴께요...^^
정말 맛나게 드셨겠네요
저도 갠적으로 조개 구이를 조아 합니다만..
알맛게 구어진 조개의 맛은 정말 일품일겁니다.
교대앞에 교대활화산 조개구이로 아쉬움을 달래 봅니다.
저는 논현동으로 다녔었는데
앞으로는 못갈듯합니다
여기 너무나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난 코끼리 안먹었어...^^
다음에 꼭 먹어보기를...ㅋ
코끼리 조개의 맛은 어떤가요
한번도 보지도 듣지도 못했는데 코끼리 조개 보러 영종도 함 가봐야겠네요
코끼리조개의 맛은 제 표현력으로는 도저히 설명이 불가합니다
씹히는 느낌은 개불과 비슷한데 맛은 다르고...
보통은 조개를 은유적으로 여성에 비교하는데 오늘 그 선입관이 완전히 깨지는 날 입니다. 푸핫~~   짖궂게 여자 놀리는 넘들 다 주거써!!ㅋㅋ
코끼리조개코끼리조개...막 외우고 갑니당~ㅎㅎ(스크랩만 안 막아놓으셨음 캡춰해다 증거물로 제시를 하는건데...ㅋㅋㅋ)
좀 그렇죠...ㅋㅋㅋ
스크랩은 막아 놓지 않았어요
캡춰하시려면 인터넷에서 캡순이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
구경 잘하고 갑니다.
영조도에 한 번 들러야 겠네요
제 블로그에서 인천맛집과 내고행 인천 캐러고리를 누르시거나 블로그맵을 참고하시면 영종도에 대한 정보를 더 얻으실수 있을겁니다
행복한 나들이 되시길...^^
이 집은 인천맛집에서 뺐으면 좋겠군요. 대구에서 강화도 마니산 여행 가는 길에 이곳에서 소개한 글을 보고 갔더니, 속았다는 느낌이더군요. 언젠가 안면도에서 조개구이를 먹었을 때 많이 먹어도 싱싱한 맛이 유지되던데, 이 집은 둘이서 4만원짜리 시켜놓고 먹으니 반쯤 먹으니 오래 보관된 조개맛에서 나는 역한 냄새 때문에 넘기기가 어렵더군요. 절대 갓잡은 싱싱한 조개가 아니더군요. 3~4마리만 살아있고, 나머진 전부         냉동조개맛에서 나는 역한 냄새 같은 것~~~ 아 멀리서 갔다가 기분만 잡쳤네요.ㅠㅜ 손님은 동네에서 제일 많더라만, 맛집은 아니네요. 삼강도가니탕 집도 들렀는데, 소꼬리곰탕과 도가니탕은 소개해주신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갔을때는 무척 만족스럽게 먹었었는데 이상하군요
조만간 제가 가보던지 그 동네 사는 지인을 통해서 알아보고 문제가 있다면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