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서울맛집 / 역삼동맛집] 로드키친 - 위생적이고 깔끔한 길거리 음식 view 발행 | 서울맛집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로드키친
도움말 도움말
오훗...길거리 음식 청결땜에
좀 망설여지죠..
여긴 완전 맛있겠어요...질질..ㅠ
이런곳이 동네마다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저도 길거리 음식 잘먹는데...
천일염이 인상적이네요~^^
식재료 하나하나에 정성이 느껴지는 집이었어요...^^
우와~ 이런 집은 추천을 마구마구 눌러줘야 하는데 한번밖에...ㅠㅠ
그러니까요...ㅋ
널리 알라고자 베스트를 노려봤는데 실패했어요
다행히 조회수는 많네요...ㅋ
떡볶기에 오뎅.. 정말 맛잇겠다...
전부 바람이가 좋아하는거...
가끔 길거리에 다닐때 닭코치 입에 물면서 다닌적도 있는데..ㅎㅎㅎㅎ
떡볶이와 오뎅은 국민음식이자나...ㅋ
나두 먹고 싶다.
쏠 용의 있음...ㅋ
저리 깔끔하니 해 놓으니 참 좋습니다....
왠지 손이 한두번 더 갈것같은 느낌이.....^^
왠만한 한식이상의 정성이 들어간 음식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호 그저 괜찮은 집이구나 하고 몇번 먹은적이 있었는데, 릴라님이 포스팅하니 색다른 느낌이 팍팍 오네요..
릴라님 덕분에 메스콤에 난거보다 더 유명세를 타겠네요....
오늘 포스팅 참치부터 요기 까지 정말 부럽네요 ~
이 근처에 사시나봐요
가까이만 있다면 자주 가고 싶은 분식점입니다
역삼초교 사거리에 거래처가 있어 자주 들르는 편입니다.
옛~날 그~시절 그~때가   생각나게 하네요 ㅎㅎㅎ
떡볶이와 오뎅은 추억이죠...^^
★와 정말 깔끔하니, 맛스럽게 나오네요,
보기좋은 만큼, 맛도 궁금합니다~~> _ <
맛은 더욱 뛰어납니다...^^
느림보도 길거리음식 광팬입니다요... ^^
음... 그런데 길거리음식답지 않은 깔끔함까지... 이집 정말 맘에 듭니다. ^^
그러니까...ㅋ
멀지만 자주가게 될듯해
너무 맛나겠어요~ 닭발 마구 땡긴다~길거리 음식답지않게 너무 깨끗한데요^^
청결이 돋보이는 분식집입니다...^^
사실 저도 길거리 음식을 좋아하는데 포스팅해놓으면 위생이 제일 걱정이 되더라구요~
전 그다지 많이 깔끔떨지 않기때문에 꿋꿋하게 잘 먹지만요......

동네가 아무래도 좋은 동네이다보니 많은 걸 신경썼군요~
많은 분식점들이 좀 보고 배워야할 것 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저도 위생과 관계없이 꿋꿋하게 잘먹기는 해요...ㅋㅋㅋ
길거리 음식은   정말   위생때문에   망설이지요
유난히 청결 깔끔을 떨어서가 아니라     저 어묵..   제조일자 유통기한이 확인가능한 유명상표가 아닌것까지는   이해하더라도       저 간장... 수십명인지 수백명인지     먹던 어묵을 찍었던거라고   생각하면     식욕이   달아납니다

길거리음식만이 아니고     우리한식   그중에   여럿이 같이 먹는 찌게나     동치미 같은 물김치       여러명의 입에 넣었던   수저가   같은 그릇에 집어넣는문제도   개선해야한다고 봅니다
그렇죠
그냥 먹기는 하는데 간장은 신경이 쓰이죠
요즘은 붓같은것으로 간장을 발라서 먹게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한 집들도 있기는 하지만 오십보백보라는 생각이 듭니다
모든 분식점이 이집처럼 바뀌었으면 좋겠어요...^^
위치 알아보고 가야겠습니다.
아주 깔끔합니다...^^
길거리 음식도 이렇게보니 꽤나 근사한데요?^^ 깨끗하고 정갈한 느낌에 알록달록... 한번 가봐야겠어요.^^
정성이 가득한 깔끔하고 맛있는 음식입니다...^^
여기 문 닫았어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