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제주도여행] 엉또폭포에서 발견한 마이콜 바위 view 발행 | 내가 본 제주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 서귀포시 대천동 | 엉또폭포
도움말 도움말
릴라님 주말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무아지경님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오늘 팸투어 가셨죠??
오늘도 또 많이 부럽습니다.

마이콜바위.... 앞으로 그렇게 알려질 것 같습니다.

멋진 사진들 잘 보고 갑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이틀전부터 인천에 와 있습니다
포스팅은 일주일치를 예약으로 걸어 놓았더니 알아서 올라가네요...ㅋ

마이콜하고 좀 닮았죠...ㅋㅋㅋ
비가 온 다음날이 아니면 물이 흐르는 것을 보기 어려운 폭포..한 때는 숨겨진 비경이었지만, 이제는 '올레' 라는 이름 아래 공개석상에 나타난 곳...   왠지 아침부터 고기국수에 막걸리 한 잔 생각나는 날 입니다.
올레 코스에 있기는 하지만 사람들이 지나치기만 하고 올라가보지는 않는듯합니다
그날 제가 입구에서 본 분들은 대부분 지나치시더라구요
올레길이 장점도 있겠지만 사람들이 너무 코스를 걸었다는 것에만 의미를 주기때문에 오히려 단점이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 박수영
  • 2010.04.19 09:41
  • 신고
저는 '올레' 그 자체가 싫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제주에 대해 많이 보고 들었다고 생각 했는데, 새로운 정보를 얻었네요.
좋은 풍경 멋진 사진 잘보고 갑니다.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시죠????
3일째 여행중입니다
돌아가서 소식 전해드릴께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저보다도 더 제주를 즐기시는 것 같습니다.   하긴 이곳에서 터전을 삼다보니 아름다운 경치보다는 집주변이나 직장일에 관심이 더 가지게 되거든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엉또폭포 팻말은 지나가면서 봤는데 비가오면 폭포가 생긴다니.. 폭우가 쏟아지는 여름이 오면 날잡아 한번 가봐야겠군요.   감사합니다.
민욱아삐님께서는 폭포수가 쏱아지는 모습을 볼 가능성이 무척 높겠네요
제게도 그런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저는 마이클을 못찻 겟어요 ㅠㅜ
그래도 아름답긴하네요 ㅎㅎ
그렇지만 비가 왓다면 더 아름 다웟을 텐데
죄송합니다
그냥 제 생각에 마이콜 같아서요...ㅋ
바위 위에 나무는 곱슬머리 바위에 동그랗게 난 풀은 선글래스 같아서요...ㅋ
제주에 이런곳도 있군요 신비스럽네요 사람들이 못보고 지나는 곳까지 세세히 ...덕분에 저희들이 즐겁읍니다 .감사드려요
제주도는 어딜 가도 아릅답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모험심에 존경을 표합니다. 저는 감히 밑에 내려갈 볼 생각을 봇했는데, 밑에서 보는 엉(절벽)이 장관입니다. 굴은 인공굴인것 같군요..일본인들이 판 것 같기도 하고....
네 인공굴처럼 보였습니다
입구에 시멘트를 발라 놓았는데 원형 그대로 유지했다면 더욱 좋았을듯합니다
잘보고갑니다!
행복하세요...^^
오빠.. 오빠것도 거저먹은 베스트... ^^
축하축하합니다..
한턱쏘세요
아무렴 니 통닭만 하겠니...ㅋ
오잉? 요긴 언제 갔다 온거여??
그나저나 기막힌 눈썰미네.....ㅎㅎ
완존 샅샅이 훑고 다녔네..ㅎㅎ
제주에 또 언제 가겠어
갈때마다 샅샅히 보고 다녀야지...ㅋ
마이콜~~~ 정말 닮지 않았어요???
엉뚱한 상상력이 베스트가 됐네요~~~ *^^*
저도 엉또폭포의 진면목을 항상 보고 싶었는데~~
이날 참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넘 즐거운 하루였던거 같애요~~ *^^*
다음에 베주에 가면 하루만 폭우가 쏟아지면 좋겠어...ㅋ
영어 표현은 웬지........^^

맞는건가요?.....^^
안내서에 써 있는 영어 읽어 보신거에요
영어강사인 저도 안 읽어 봤는데...ㅋ

여행 마치고 지금 막 돌아왔습니다
일단 좀 쉬었다가 읽어봐야겠네요...^^
벌써 들어간거야.........?
고생많았어요..
근데오빠~~~
갈매기사진이랑 내 머리위에 갈매기 사진좀 지금 보내달라고하면..ㅡㅡ
보내줄꺼죠..?                
그리고 베스트뜬거 낼 보내줄께 저장해놓은게 삼실에있어            

그리고 오빠...
가만보니 마이콜 닮았오...
헤~~
ㅋㅋ 갈매기사진...
지금 나와 있는데 집에 가서 보내줄께...
그런데 문제는 3일후에 집에 간다는 사실...ㅋㅋㅋ

이제서야 마이콜 닮은 것을 인정하는군...
찐짜루 마이콜을 닮았네요 그건 릴라님 표현인가요?
딱 맞아 떨어지는 제목에 베스트 축하드려요~^^
닮았죠...ㅋㅋ
바람이는 거져먹은 베스트라네요...ㅋㅋㅋ
오빠아아~~         ^^         ㅡㅡ
우리 있자너..
여블단에 어떤게 거져먹은 베스트인지
투표함해...
아마 오빠가 표 더 많이 나올껄.. ㅎㅎㅎ
왠지알아..?     오빠가 나보다 인기가 더 많자너..
해해.. 투표해..
누가 거져먹은 베스트인지..

머루언니....
릴라오빠가 내 영종도 통닭을 거져먹은 베스트라고 해서..
나도 모르게 그만..ㅎㅎ
바람될래 / 그러시던지...ㅋㅋ
릴라오빠.. 알았어요..
여블단의 냉정한 판단을...
찾아 냄이 더 신기하네요.
마이콜 닮았네요~~~웅장한 배경...동굴도 인상적이구요 ... 글/사진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후배가 마이콜 안 닮았다며 거져먹은 베스트라고 놀리고 있는데... 큰 힘이 됩니다...ㅋㅋㅋ
ㅡㅡ
아주 멋진 사진 감상 잘 하고 갑니다.
앗~ 역시 형수님도 제편이시군요...ㅋㅋㅋ
사진으로도 멋지네요~
진짜 마이콜이군요.ㅋㅋㅋ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