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제주도여행] 연인과 제주도여행할때 꼭 가볼만한 숙소 - 보오메꾸뜨르 view 발행 | 내가 본 제주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 제주시 연동 | 보오메꾸뜨르호텔..
도움말 도움말
하하하~     우울하실만 했겠습니다.ㅋㅋㅋ (죄송...남의 불행에 웃으면 안되는뎅..ㅎㅎ)
저희 아파트에 있는 패밀리스파와 비슷한 그림인데요? 여기 역시 3시간 전에 예약해야 해요. 물을 뎁혀야한다는 똑같은 이유로.
저도 한번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이곳 스파배쓰는 거의 수영장급 이군요. 가족이 함께하면 더욱 좋은 곳이죠.
저희는 아파트 관리비에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안쓰면 그냥 소멸되는 돈 입니다. 근데도 자주 이용을 못해요. 게을러서..ㅎㅎ
저는 이 패밀리스파에 남편과 꼬맹이와 셋이 가는데 여기 가는 날은 두 남자 때 미느라 죽어나는 날 입니다.
연인과 함께 가시면 등 정도는 밀어달랠수 있지 않을까요? 푸하하~
이런 연인 스파 뿐이 아니라 맛집도 얼른 좋은 연인 구하셔서 함께 다니세요. 어딜 가든지 그 맛이 다 황홀할겁니당~^^
아파트에 이런곳이 있단 말이죠... 부럽습니다...
위로를 해주신듯한데... 위로가 전혀 되질 않습니다
위로를 가장해서 약올리시는듯합니다....ㅡㅜ
약올린건 아니고 쩜 자랑좀 해봤슴다.ㅎㅎ   사실 저도 아파트 구하러 다닐때 다른것 다 맘에 안드는데 이 패밀리스파에 혹해서 결정해버리고 말았거든요. 그래놓고 몇번 사용도 안하고...뭐 시설 수준은 호텔과 비교는 안되지만 가족이 쓰기엔 충분합니다. 제 포스팅 '남편씻기기'란 글에 있는데
와서 보시고 한번 더 약올라보시죠. 흐흐~
저도 뭐... 우리집 바로 옆에 주안 최대규모의 불가마가 있어서 그닥 부럽지는 않습니다... 라고 말하고 싶지만 심하게 부러워요...ㅡㅜ
아..... 제주도의 호텔은 신라와 롯데만 기억하고 있었는데.......
극찬하실만 하군요~

가격의 압박이 좀 심해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럭셔리하게 참 좋아보입니다.

저도 처음 호텔갔을때 시외전화로 친구들에게 자랑하다가 다음 날 체크아웃할 때 엄청 후회했다는....ㅋㅋ~

제주도 다녀오셔서 조용하셨군요~
조만간 한번 뭉쳐야죠~ ㅋㅋ~
잘보고 갑니다.
요즘 제 블로그 관리가 힘들 정도로 바쁘네요...
방치되다시피한 블로그 계속 찾아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조만간 반드시 사간 만들겠습니다...^^
저런 럭셔리한 곳이 있다니..   이럴땐 제주에 놀러오는 분들이 부러워요.   제주살면서 바로 옆에 집놔두고 일부러 가서 숙박해보기도 뭐하고..^^

그래서 꼬십니다.   여친이랑 가신게 아니라니..^^

잘보고 갑니다.^^    
음.... 이런반응...
다음에 여친이랑 가게되면 반드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지금보다 사진 몇배로 잘찍어서요...ㅋㅋㅋ
헉...여긴 또 어디여?
처음보는 곳인데??
동에번쩍 서에 번쩍 홍길동이 따로 없네..ㅎㅎ
내가 원래좀...ㅋㅋㅋ
ㅎㅎ 특1급이 아님에도 다른 특급호텔에 비해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온라인 상의 여러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주변이 시내라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수영장 등 시설이 좋기때문에
릴라님 말씀대로 쉬었다가 가기에 좋은 호텔인것 같아요..^^
최근에 묵었던 숙박시설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깔끔함이나 운영면에서 앞으로 국내 호텔이나   모텔들이   좀 배워야할듯합니다
근데 릴라님께서 블로그방문객들을 위한 견학차원에서   출혈하신거라면     내상이 좀   심하실듯   ( 혼자서 일박 28만원이라니   아..)
설마 포스팅 하려고 여기에 묵었겠어요
혼자 간것은 아니랍니다...
그런데 함께 간 분이 남자라서... 그 사실이 더욱 슬펐습니다...ㅡㅜ
음.........
꼭 가봐야지..
우선 애인부터 만들기를...ㅋㅋ
이름에 메뚜기가 생각났지만... ㅋ~
왜 유명한(?) 건물은 몽땅 따라하기도 어려운 이름인지.... 때론 궁금합니다...

다음엔 꼭!~ 연인과 함께 하시길...   ^^*
저도 이름 외우느라 힘들었습니다...ㅋ
연인과 함께 다시가라는 말씀... 감사합니다...^^
여긴 정말 멋진곳인거 같애요~~
힘들게 댓글을 다네요~~
어라~ 다음에도 집지었네...ㅋ
수영장보고 진짜 허걱... 했습니다. 너무좋네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