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제주도여행] 곽지과물해변에서 보낸 한나절... view 발행 | 내가 본 제주도
릴라 RiLLA 2010.08.14 23:09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 제주시 애월읍 | 곽지해녀의 집
도움말 도움말
최고로 시원한 휴가에 맛있는 죽 까지 정말 좋군여
띵콩보트는 좀 힘들었습니다..ㅋ
오늘은 곽지로 가볼까나... 날은 맑은데 바람이 엄청나게 심한 일요일 아침입니다.^^
아~ 그렇게 바로 가실수도 있고... 부럽습니다...
저렇게 한판 노시고 백합죽과 어랭이 조림.. 보고 있으니 침만 흘립니다. 어랭이는 낚시하다 자주 올라와서 걍 놔주곤 했는데
앞으론 챙겨서 조림좀 해봐야 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
언제 한번 입질님 낚시 하러 가실때 꼽사리 껴야 할텐데요...ㅋ
너무 좋은곳 감사 합니다
혹시라도 땅콩을 타신다면 10분이내로 타세요...ㅋ
  • 종범사랑민녀
  • 2010.08.19 10:10
  • 답글 | 신고
탑항공 입니다^^

**아시아나 항공 100,000원 할인 이벤트 실시!!**

미주, 유럽, 대양주를 아시아나 항공으로!!
탑항공 항공료에서
무조건 100,000원 할인해드립니다.

1등급 서비스 항공사 아시아나항공
1등급 서비스 여행사 탑항공
1등급 직원 한민녀   02-757-0215,02-757-0898

연락 많이주세요~ *^^*
시원한 사진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어랭이회나..조림..엄청 맛있습니다
울 아부지께사 갯바위낚시로 가장 잘..잡으시는거에요..ㅎㅎㅎ
잡아서 바로먹는 생선만큼 맛있는것이 또 어디 있을까요
그맛에 전 아는 형 낚시 갈깨 쭐래쭐래 따라갑니다...ㅋ
아니 이 사진들은 어디서 다 입수했징~
카페에 있자나...ㅋㅋㅋ
올 여름 곽지 과물 해변에서 3박 4일 가족 휴가를 보냈습니다...
제주도 과물 해변 너무 좋더군요~~숙소인 라임 벤치라는 펜션도 아주 맘에 들고 아주머니도 친절하시고..그런데..점심 먹으로
곽지 해녀의집에 들러서 회하고 백합죽 시켰는데...정말 안습이더군요~~ [장인 장모님 모시고 갔었는데...민망하더군요..]
회라고 나온것이 며칠 얼린듯한 생선에 죽이라고 나온것은 재탕 한것인지는 모르겠으나 ...형편 없더군요~~~ 걍 돈만 날리고 온것 같더군요~~...
나올때 인터넷 보고 찾아온 집인데...너무 차이가 난다고 하니 주인 아주머니 아무말 않고 돈은 다 받더군요~~~이집 음식 너무 실망했어요~~
이집 전 비추입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