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평창맛집] 살구실막국수 - 막국수로 평창을 석권한 퓨전막국수 view 발행 | 강원도맛집
릴라 RiLLA 2010.09.10 05:3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도 평창군 평창읍 | 살구실막국수
도움말 도움말
봉평에도 메밀막국수가 유명한 곳이 있는데.. 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아요.. 역시 강원도는 어디가나 유명한 막국수집이 꼭 있군요.. 평창은 처음 들어봐요..^^
전 제인생 최고의 면발을 평창에서 발견했는걸요
봉평... 이상하게 봉평에선 막국수를 먹어보질 못했네요...ㅡㅜ
봉평에는 현대막구수집이 있고. 개울건너는 거기 막국수집이 있고. 유명한집이 많아요..
계란이 울고 있어요.
쌤님한테 먹히는것이 억울해서 피눈물을 흘리고 잇어요.~ㅋㅋㅋㅋ
음... 니가 점점 이상해지는구나... 학교생활이 힘드니?
사실은... 저 계란... 니가 볼까봐 울고 있는거란다
릴라님 답지않게 겨자와 초고추장을 넣으시다니..... ㅋㅋ~

요즘은 제대로 막국수하는 곳 찾는 것을 거의 포기했답니다.
뭐 강원도에 가게되면 가능하겠죠~~

잘보고 갑니다.
그러게요... 제가 잠시 정줄을 놓았었나 봅니다
조범님 말씀처럼 막국수는 강원도에 가야만 제대로 된 맛을 볼수 있는 듯합니다
제 막국수 기행이 인천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막국수의 맛에 실망해서 시작되었으니까요
시간 나시면 천서리 막국수촌에도 한번 들려보세요. 여주,양평,이천 경계지역인 이포대교 앞에 있습니다.요즘 4대강 이포보 공사로 유명해진 지역입니다. 주말에는 기다려야 할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제 입맛에 천서리는 너무 자극적이더라구요
천서리 막국수의 맛이 모두 일률적이지는 않으리라는 생각에 다음에 다시 시도해 보겠습니다
막국수는 막 ~!! 나온 국수인가요 ?? 막이 있는 국수인가요 ? 막 비벼 먹는국수인가요 ??
막막한데요...ㅋ
저도 오늘
비슷한거 먹었어요..
오랜만이지요?
무엇을 드셨는지 궁금하네요
제가 너무 정신없이 사느라고 통 찾아뵙지를 못했습니다...
잘 지내시죠?
부산 사람들은 밍밍한 육수를 싫어 한답니다..
아마 친구분 맘에 콕~~들었다면 제맘에는 당근 이겠는걸요~~
동치미 육수라 개운하고 시원하고~~~에고 한그릇 ~~하고 싶은데요~~
아~ 육수맛이 약간 강렬해서 좋아하실듯합니다
여기는 매일 비가 옵니다
비오는날 나다니는것 싫어해서 그냥 집에 콕 박혀 있어요
이제 집이 좀 익숙해 지네요...ㅋ
항상 좋은글과 사진 잘 보고 있어요^^
영월시내 상동식당 막국수도 드셔보세요.. 정말로..쵝오
가봐야할 막국수집이 너무나 많아지는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막국수는 춘천 실비막국수집이 원조입니다. 맛도 끝내주고요
실비막국수의 명성은 익히 들어서 알고 있습니다...^^
막국수...아흑~ 오늘 한그릇 묵으러 갈까..ㅜ_ㅜ;;
일요일인데 달려가시든지요
혹시 옆집으로 가시는 것은 아니겠죠...ㅋ
막국수는 강릉에 삼교리막국수가 맛있습니다
동치미에 말아서 반 먹고 나머지 반은 고추장에 비벼먹으면 죽음입니다.
그리고 거기 수육도 참 좋습니다.
삼교리 막국수에 대해서도 익히 들어서 알고 있습니다...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부산의 밀면 중 개금시장 안의 개금 밀면, 모라동 사철 밀면이 막국수보다 훨씬 맛있답니다.
그리고 부산 교대 뒷쪽으로 가면 유명한 밀면집이 있는데 갑자기 이름이 생각 안나네요~ㅡ.ㅡ;;
아직 밀면에 대해서느 잘 모르는데 부산에 가면 시도해 보겠습니다...^^
저도 어제 막국수 먹고 왔는데 ㅎㅎㅎ
비빔 막국수 ^^
또 먹고 싶네요 ㅎㅎ
막국수야 항상 생각나는 맛이죠
그런데 문제는 가까운 곳에서는 제대로 하는곳을 찾을수가 없다는 것이죠...ㅡㅜ
옹~ 오빠 예약발행되어 있는 제 포스트를 기대해 주세용~ ㅋㅋㅋ
전 정가네와 살구실 막국수 배틀이라 정했습니다. ㅎㅎㅎ
음... 지금쯤 포스팅 되었겠구나
구경 가야지...ㅋㅋㅋ
강원도 사람으로 서울 살면서 메밀 막국수는 정말 가장 먹고 싶은 음식 중 하나죠. 봉평 진미 막국수가 없어지면서 그 쪽 막국수는 대화의 백조 막국수가 최고가 돼 버렸죠. 봉평 사람들도 봉평 막국수는 아니라고 본다는 이야기들 하더라구요. 백조 막구수 면발 최고죠. 메밀을 따개서 면을 뽑아 주는 그 면발이나리...... 진미 막국수 이후 다 실패하고 백조 막국수만 먹죠.
진미막국수를 맛보지 못한게 못내 아쉽습니다
백조 막국수는 처음 들어보는데 다음번에는 반드시 맛보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메밀 막국수는 끈기가 없읍니다.그리고 막국수의 유래는 오래전에 쉽게 해먹을수 있었기에 유래돼읍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