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제주도여행] 세계에서 유일한 독특한 숲, 화순곶자왈 생태탐방숲길 view 발행 | 내가 본 제주도
릴라 2010.09.20 05:09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 화순곶자왈생태탐..
도움말 도움말
산책로도 편하게 조성되어 있고...
몸과 마음도 숲의 정기로 말~끔해지겠습니다!!!
맛있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가끔은 빛이 전혀 들어오지 않는 지역도 있을정도로 울창합니다
제주에 가시면 들러보세요...^^
제주도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본인도 산사공기를 좋아해서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맑은 숲속의 공기가 정말 좋아 보입니다. 181번째로 추천 꾹 눌러드리고 갑니다. *^^*
그리고 릴라님께서도 시간나실때 본인이 운영하느 사주카페에 한번 놀러오세요.~^^

사주는 한번 보고 싶지만...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시거나 시간이 되지 않아 힘드신분들,,
서민들을 위한 무료사주카페입니다..
부담없이 놀러오셔도 환영입니다

-부담없은 무료사주카페-

성격풀이/적성운(취업운)/사업운/재물운/애정운(궁합,이혼,결혼운)/시험운/건강운/자식운 등등.. 여러가지 무료사주풀이
인터넷 검색창에 "연다원"을 검색하시면 바로 오실 수 있습니다.
연다원 사주카페입니다.
http://cafe.daum.net/sajuyk
릴라 본지 오래됐다.
그동안 수고 많았고
추석연휴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앗~ 형님 오셨네요
감사합니다
형님도 행복한 명절되세요...^^
추석 명절 가족분들과 즐겁게 보내시구 맛있는 거 많이 드세요^^
감사합니다
꽃비님께서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숲길이 참 아름답군요~!
릴라님 추석명절 행복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추석 되세요...^^
조휘수 90에 추천80........
야~~!
정말 대단합니다~ !
의심이 많으신 분인가요?
저기 박스안에 있는 조회수는 이 페이지의 조회수가 아니라
다음뷰를 통해서 들어온 사람들의 숫자입니다

보통 제 블로그 일주일 방문객이 평균 5만명정도이고 페이지뷰가 15만 정도인것을 생각하면
제가 올리는 글은 대충 5,000명에서 10,000명의 사람들이 읽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메인에 뜨는 경우는 10만명이 넘게 읽은 경우도 있습니다.
윗분 뭐에요?-_-;
우왓~ 멋져요. 제 남이섬 사진하고 완전 비교되는 사진이군요^-^;;;
이런걸 바로 전문가와 아마추어라고 하는거죠??ㅎㅎㅎㅎ
여기 있음 산림욕이 막 될듯해요^-^; 정말 가보고 싶은곳...
정말 비행기 티켓팅을 해야할듯..ㅠㅠ
잘봤습니다^-^
그동안 찍던것과 스타일을 조금 바꿔서 찍었더니 반응이 엇갈리네요
제 여친님께서는 그낙 마음에 들어하시지 않는것 같더라구요

걷기 좋은 장소였어요
폐포까지 정화되는 느낌이었어요...^^
저보다고 제주를 더 잘 아시는 릴라님..   똑같이 제주를 보아도 이렇게 아름답게 사진에 담을 줄 아는 릴라님..   그저 부럽습니다요..^^

추석명절 잘 보내십시요..
어떻게 제가 더 잘알겠습니까
전 그냥 넓고 얕게... 그렇게 외지인으로서 제주를 알고 있을뿐이죠
민욱아바님께서도 풍요로운 명절되시길 바랍니다
와우~ 걷고 싶은 길이네요. 이쁜 츠자 따라서 살랑살랑~ㅋㅋㅋ
음... 저 이쁜 츠자는 제 애인님 이십니다...^^
  • 저녁노을
  • 2010.09.20 14:50
  • 답글 | 신고
숲속 사진이 너무 아름다워요.
마치 그 숲안에 제가 들어가있는 것으로 착각할정도로 너무 생생한 사진에 눈이 즐거워집니다.
감사합니다
걷기에 너무나 좋은 장소였어요...^^
반지의제왕에 나오는 숲이 떠오르네요~
행복한 추석 되세요^^
오~~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나무들 튀어나올꺼 같아요~~와~ 너무 이뽀여+.+
어떻게하면 이런 사진을 찍을 수 있나요오~~
콘트래스트 덜주고 조여서 찍었는데 보통때와는 좀     다르게 나왔네요
  • 하늘엔별
  • 2010.09.20 20:07
  • 답글 | 신고
정글처럼 숲이 울창하군요.
하긴 제주도는 사실 우리나라라고 보기엔 너무 열대에 가깝지요.
저 길을 누군가와 손잡고 걷고 싶습니다. ^^
조만간 꼭 누구와 손잡고 저 길을 걸으시길 바랍니다
나무를 휘 감고 있는 공생식물이 한폭의 그림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추석되세요...^^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는 길을 저는 농업을 택하므로서 시작 하였습니다^^*
이왕지사 거취하다 가는것이라면 화순 곶자왈 같은 곳이면 더 좋겟습니다만, 그건 과한 욕심 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머무는 곳이나, 제주의 그곳이나 그만하게 열어서 반겨 주는 것만도 감사합니다^^*

이미지가 전달하는 자연의 숨결에 모든 맛있어 보이는 것들에게서 놓여나는 자신을 만났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집도 예전에 농사를 지어서 그것이 어려운 일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오늘 쏟아진 폭우에 피해는 없으신지 걱정이 됩니다
항상 자연과 하나되는 여름님 멋지십니다...^^
  • 작은들꽃향기
  • 2010.09.30 20:16
  • 답글 | 신고
도시숲만보다가 푸른하늘에 초록빛이 물씬풍기는 자연이 아름답습니다^^한그루의 나무줄기가 쭈욱...뻗은자태가 넘넘^^멋집니다.그림같아!!
애인이랑 손잡고 걷고있으면 부러울게 없을듯해요.... ^^*
감사합니다~~ 퍼가요^*^
제주도에서 살고 싶어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