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제주도여행] 제주도에 예쁜 곰들이 출몰했다 - 조안베어뮤지엄 view 발행 | 내가 본 제주도
릴라 2010.09.21 06:0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 | 조안베어뮤지엄
도움말 도움말
위에 둘이 폼잡고 있은 어울리는 한쌍이
꼭 릴라님 같다는... 즐거운 시간 되시길...
그런가요?
추석명절 잘 지내고 계시죠?
여수에 한번 내려간다는 것이 왜 이리도 힘든지 모르겠습니다...ㅋ
예쁜 곰 녀석들 여기 다 모여 있네요.
잘 보고 갑니다.
추석 명절 잘 보내세요. 항상 행복하시구요.
귀엽죠...
여자분들은 정신을 잃고 쳐다보더라구요...^^
살아있는 곰으로 착각할수 있는 가격
좀 비싸긴 해요...
곰들 안아 볼수도 있나요
거대한 놈들은 안안고서 사진도 찍더라구요
  • 피구왕코비
  • 2010.09.21 17:52
  • 답글 | 신고
가격의 압박~ 함부로 가면 안되는 곳이군요
특히 같이 가신 여성분이 이곰들에게 꽃히면 큰일납니다...ㅋ
제주는 일단 비싸요.. 뭐든지.. 특히 관광지라면..^^   근데 여기는 저도 모르던 곳이었네요..^^
테지움은 유명하지만 이곳은 그닥 유명한 장소가 아닌듯합니다
가격의 압박이...ㅎㄷㄷ
참이쁘네요~~~~
이쁜녀석들이 많더라구요
ㅎㅎ,,울먹이는 강아지땜에 그냥 갈수가 ,없네요 ^^  
제주,,,,,,제주 은빛을 보러 너무나들 많이 가는지,비행기표가 동이 났네요,겨우 부탁해서 끊어놓고,,,,1월 한라산 설경산행하는것도 미리감치 끊어놨네요
제주는,,늘 가고 싶은곳입니다
근데 사진들이 어쩜 이렇게 반질거려요?ㅎㅎ 윤기가 막 나요~ ^^
며칠전 전화했을때 목소리가 좋지 않던데 몸은 다 나았는지 모르겠네요
건강 유의하세요
에고,,안그래도 감기몸살까지는 추스렸는데 어제 갑자기 허리가 삐끗하여 어제 침맞고 우찌 한양행 강행해보려했는디,,도저히 무리네요 -.-
맘만 한양행합니다, 못가서 더 아플지도 모르겠네요 ^^       멋진 행사 되길 바랍니다~! ^^
아주 솔직한 포스팅이네요~!!
곰팅이~ 곰팅이~!!
1년전 인증샷 찍어달라고 릴라님을 괴롭혔던 사람중에 1인으로서,
사죄하는 마음으로 추천 꾹~ 누르고 갑니다. ^^
오랜만이네
잘 지내지...
다음주에 제주도에 또 가게 되었는데 시간되면 같이 가자구...^^
ㅎㅎ 너무 귀엽네요.ㅎ 경주만 가봤지. 여기는 처음이네요~ㅎ퍼갑니다 감샤.ㅎ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