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수도권 가격대비 최강의 1++ 한우특등심을 소개합니다 view 발행 | 경기도맛집
릴라 2010.09.27 00:14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2동 | 횡성한우고기촌
도움말 도움말
떡심 까지 잘 드시네요,,
요즘은 고소한 차돌박이가 맛나네요,,기름진 맛이 왜이렇게 땡기는지^^
떡심까지 먹어야 어디가서 등심을 먹었다하고 말할수 있겠죠..ㅋ
제주도에서 흑돼지만 먹고 다녔더니 한우가 땡기네요
집에가면 한우부터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더 할말이 없게 만드시니~~~ㅎㅎㅎ
아침부터 고기 급땡기게 만드시는 릴라님~~
침만 흘리다 가요~~ㅋㅋㅋ
제가 좀 심했나요?
그런데 제주도에서 이 포스팅을 보니 저도 심하게 한우가 땡기네요
아시자나요 제주한우는 별로인거...ㅋ
아웅 난 왜 맨날 이시간에 들와서 요래 괴로운걸까요??

또 몸부림치다 갑니당~~~^^
사람들이 말하기를 제 블로그는 시간에 관계없이 괴롭다고 하더라구요
언제 들어오셔도 마찬가지일거라 생각됩니다..ㅋㅋㅋㅋ
와우 횡성한우... 정말 맛난거 많이 드시네요 ㅠㅠ
음식을 좋아하는 저도 일때문에 전주 벗어나기가 힘든데.. 부러울 따름입니다.
제가 자주 다니는 소고기집에서는 차돌박이 생으로 먹기도합니다^^
은근 부드럽고 맛나죵~
전주에서는 위 가격의 반값인데... 역시 시골이 좋긴 좋은가봐요^^
차돌박이는 생으로 못먹어봤네요... 그 맛이 무척 궁금한데요...
차돌박이는 무조건 냉동 아닌가요?
냉동되었던 것을 해동해서 생으로 먹나요?
아~ 궁금해라...ㅋ
맛있는 고깃집 소개에서 친절한 부위 소개까지.. 횡성한우 참 맛있어 보이네요^^
이집이 특등심은 수도권 정육식당중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특수부위는 좀 약해요..ㅋ
새벽부터 강력한 식욕을 자극합니다
이참에 오늘은 한우를 먹을까나
오늘은 어디서 어떤 맛있는 것을 드시고 계실지 무척 궁금합니다
저는 지금 제주도에 와 있습니다
올라가서 전화드릴께요...
1++ 전 언제 한번 먹어보죠 ^^;   눈이 아주 뚫리는거 같은 맛깔난 사진 때문에 더 침이 고이네요~
1++ 번개한번 칠까요?
원하는 분들이 좀 계시드라구요...ㅋ
앗! 회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군요!!!
투플러스... 있을 때 먹어줘야죠... ㅋㅋ
근데... 두께가 좀 얇은듯하군요.
역시 한우는 숯불이죠!!!
새롭게 시작된 한 주...
맛난 먹거리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네요... 가까우시군요
함 들러보세요.. 특수부위는 드시지 말고 꼭 특등심으로...
특수부윈 특등심에 비해 포스가 좀 떨어집니다
1++음..맛있겠어요 ㅠㅠ
완전 맛있는 것만 드시는 릴라님은 욕심쟁이 우후훗~!! ㅋㅋㅋ
저 마블링에서 덤블링 하고싶어요. 완전 애들이 ^-^;;;
눈으로 잘먹고갑니다^-^
마블링 아트죠?
여기 가끔 1++라고 브르기 미안할정도로 마블링이 좋은 녀석들이 나오는 경우도 있어요
그들만이 즐긴다는 쓰리쁠이죠...ㅋ
전 2번정도 먹어봤습니다...^^
에구..... 1++ 먹어본지가 언제인지...
수도권에서는 고기 못먹겠네요~ T.T

여행떠나셨나봐요~
좋은 여행 만들어오세요!!
역시 제 일정을 꿰고 계시는...ㅋㅋㅋ
제주도입니다
이미 말씀 드려지만 고등어회의 염장을 기대하세요...ㅋㅋㅋ
특등심을 보니 식욕이 절로 돕니다.

가격이 대단하네요.
수도권에서는 저정도면 무척 저렴한 가격이에요
역시 음식은 남도에서 먹어야하나봅니다...^^
오늘 저녁에 등심 구어먹어야 겟습니다.
당췌 못참것네요 ㅋㅋㅋ
이런증세를 제 주변에서는 릴라증후군이라고 부르더라구요
허리가 나날이 늘어나는 체험을 하시게 될듯합니다...ㅋㅋㅋ
78.000원이라해도 투플러스 600g이면 좋은 가격입니다.
200g(보통1인분 양) 기준으로 26,000원인 셈이니^^
강남유명고깃집보다도 좋은 특등심입니다
거기에 비하면 반값도 안되는 거죠..^^
모든 것을 초월해서, 릴라님의 한우 강좌는 정말 새겨들을만 하다니깐요..   전 이제 3일간 맛이고 뭐고 짬밥을 먹고 살아야 합니다.   내일부터 3일간 동원훈련이거든요.. 6년차 마지막..   짜증도 나고.. 비만 좀 많이 내려주길 바랄 뿐입니다.
동원예비군 마친거 축하드립니다
어제의 고등어회는 한동안 잊혀지지 않을듯합니다
그리고 모던타임즈 하우스맥주도 무척 좋았네요...^^
아~~ 이저녁에 넘 땡겨주는군요^^
특등심 먹어본지가 언제인지..
부천 갈일을 만들어봐야겠군요 ㅎㅎ
부천쪽에 오실일이 생기시면 방명록에 글 남겨 주세요
제가 맛집 리스트를 뽑아 드리겠습니다...^^
의외로 1+와 1++의 가격 차이가 안 나는군요.. ㅋㅋㅋ 한우는 역시나 먹음직스러워요.. ^^
그러니 당연히 1++을 먹어야죠
다름 부위는 거기서거긴데   등심에서는 등급간의 맛차이가 많이 난답니다
우왓, 정말 자태가 죽이는군요!
아름답죠??? ㅋㅋ
진짜 아름다운 고기님들이네요...^^
내가 어제 먹은 고기는 고기가 아니었다는..ㅡㅡ;;
그렇네요
이쯤되면 꼭 뒤에 "님"이란 존칭을 붙여야되겠네요...ㅋ
침이 절로 고입니다. 한마디로 예술이네요~~
번개할까요??? ㅋㅋ
저도 여기 한번 가봤었는데. 꽃등심은 뭐죠? 꽃등심, +1, ++1 순으로 가격이 매겨져 있는데. 이 가게에서 꽃등심이 의미하는 등급은 그냥 1등급일까요?
등심은 소의 등줄기를 따라 윗등심, 꽃등심, 아랫등심으로 나뉘어집니다
즉 꽃등심은 위치에 따른 분류입니다
그리고 1, 1+, 1++는 근내지방에 의한 등급에 따른 분류이고요
제가 상동에 살고있는데   부천지역 맛집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부천은 제가 잘 모릅니다
제 블로그에 소개된 곳 외에는 참치집 참치그라, 그리고 낙지도 정도를 알고 있을뿐입니다
두곳은 이상하게 갈때마다 사진을 못찍고 오네요
칡이 아니라 곰취예용~~~~^^
스크랩해갑니다~
아~   맛있어 보이네요~   부천이라,,,   한번 도전 해봐야겠는데요 ㅎㅎㅎ
아휴 힘들어 ㅠㅠ
여기가 맛집이엿군요;;; 아버지 친구분들이랑 여기서 밥먹은 기억이 나네요
잘 보았습니다. 한번 먹으러 가야겠네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