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아일랜드 조르바 - 이곳에 가면 누구나 영화속 주인공이 된다. view 발행 배경음악 첨부 | 제주도맛집
릴라 2010.10.03 15:3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 제주시 구좌읍 | 아일랜드 조르바
도움말 도움말
옥빛바다를 보고 앉아 커피한잔이라~~~
릴라님 "행복한 남자"   영화찍고오셨군요^^
행복해보입니다,
제주도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는 곳이라고 하더군요
아주 멋진 장소였어요

한적한 느낌의 평화로운 바다....
쓸쓸함 보다는   게으른 여유로움이 부러워보이는 풍경입니다....
흰구름이 놀고 있는 푸른하늘과 옥빛바다가 자연속의 아름다움을
한껏 보여주네요....

음악이랑 같이 넘 좋습니다^^
이곳에 도착하자마자 이 음악이 생각나더라구요
앞으로는 이 음악을 들아면 바그다드카페가 아닌 이 장소가 생각날듯합니다...^^
이 월정해변은 까페 아일랜드 조르바때문에 자유로움으로 가득차게 되었죠.   조르바의 미친 존재감이 딱 어울리는 그런 곳을 찾았달까..   이 곳은 포스팅으로 감상은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직접 가서 그 자유로움을 느껴야 진정한 분위기를 알 수 있죠.   부불리나 세트가 새로이 생겼던데 그것은 사진으로 가려버렸군요.   재료조달에 문제가 생겼나봐요..^^

이 자유로운 바다를 릴라님이 찍으시니 여기서도 너무나 새롭게 보입니다.  
다음주에 다시 가보려고 합니다.
제 애인님과 여기서 커피한잔 마시며 사진한장 찍고 싶어요
그녀와 함께하지 못해서 너무나 아쉬웠던 장소입니다.
제주도 가면 민욱아빠님이랑 꼭 가보기로 한 곳인데....
자유로운 영혼들이라고나 할까요???

언제쯤 그 자유를 맛볼수 있을까요??
잘보고 갑니다.
음... 전 다음주에 다시 간답니다...^^
더큰 염장질로 다시 보여드리겠습니다...ㅋ
한참을 바라보았습니다. 언제쯤 자유롭게 가보고 싶은 곳을 누빌 수 있을까...
저는 지금 혼란에 빠져있습니다. 여기에 자세하게 말씀드릴 수 없지만
회사에서 일하던팀을 없애고 전혀 새로운 곳에 자리를 주었습니다.
이게 왠 날벼락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더욱 그리워 집니다.
세상에....
그레서 모기향님도 다른부서로 옮기신것이군요
다음주쯤 식사라도 같이 해요
저도 영화의 주인공이 되고싶어요
늘 이리 제주도를 블로그에서 접하니 그것만으로도 즐거움이 되네요^-^*
제주도 잘 다녀오셨어요?^-^
애인님과 함께 다녀오세요
세부일정은 제가 짜 드릴수 있습니다
던 다음주쯤 다시 가게 될듯합니다...^^
저 커피가게..
정말 유명한 곳으로 입소문 난 곳입니다.
맛이라기 보다는 그 운치와 님의 생각과 같은 배경 때문이죠..
많은분들이 저 곳을 들리는데, 일이 익숙치 않다기 보다는 가게의 여유가 느껴진다고나 할까.. 뭐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은근 사랍들이 많더라구요
제주의 새오운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듯합니다
아니.. 언제 저의 뒷태를 찍으셨... ㅎㅎㅎ
하늘을 품고 있는 바다의 모습이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좀 답답한 일이 있었는데..   고마운 사진들 가슴에 담으면서 바다내음 가득 실은 커피한잔으로 잠시나마 영화속 주인공이 되어 봅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도촬를...
기분전환이 되었다니 흐믓합니다
앞으로 좋은일만 생기기를 바랍니다
바다가./..이쁘게찍혔어요~~``가보고싶은바다..얼마잔에다녀왔는데요~
릴라님..바다가..넘이뻐서~~`^^
여길 다녀오셨군요
다시가보고싶은 장소입니다
그립습니다... 바다도... 바랍도...
바다사진은 이렇게 찍어야 되는군요. 꾸며지지 않은 제주 바다와 하늘, 커피하우스가 무척 어울립니다.
제주에 갈 기회 있으면 꼭 들러보겠습니다. 그런데 제주행 비행기는 왜 맨날 예약완료된거죠? 가고 싶을때 훌쩍 갈 수 있는 그런곳이 아닌듯.....
무작정 공항으로 가서 웨이팅 신청하세요
오래 걸려도 3시간이내로 타실수 있습니다
좋은 곳이네요^^
후나야~ 빨리 애인 만들어서 같이 놀러가라...ㅋ
다음에 제주도가면 신랑이랑 꼭 가봐야겟어요.^^
멋진 추억 만드세요...^^
그곳이 생각납니다... 다시 가고싶은 그곳... 굴업도.
앗~!!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셨죠????
여기 좋은데 잘 찾아 들어 가셨네요 ㅎㅎ
다시 가서 오랜 시간 앉아 있고 싶은 장소입니다
다행이 다음날 중순에는 애인과 같이 가니 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오게될듯합니다...^^
우연히 블러그에 들오게 됐네요~~
멋진 사진과     많은 정보들... 여기저기 클릭하게 만드는 많은 포스팅들~
잘 둘러보고 갑니다...
아일랜드 조르바는 저두 몇주전 다녀온     곳이네요^^
아는 블러거님의 포스팅을 보고요....
저곳에서 커피잔을 들고 바다와 하늘과 바람을 느끼며 놀던 기억이 나네요....
가끔 들러 둘러볼께요^^~

앗! 짐 잠시 이웃블러거님들을 클릭하다보니... 느림보님의 블로그도~ㅎㅎ
느림보님 포스팅 보고 가 본곳이 조르바^^~
이번 여행에서 꼭 가려는 곳인데..내가 넘 좋아라하는 calling you까지...아..님덕에 가슴 벌렁거리는 이 느낌 오랜만에 완전 좋습니다!!!!!!!
업구가여~ 조아서여~^^
감사합니다.. 퍼갑니다...^^ 사진이 넘 좋아요..
이랬었는데..... 저때 좋았는데.... 지금은.... ㅎ
그러게요
그때가 좋았습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