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춘천맛집] 명동떡볶이 - 겨울연가에서 욘사마 배용준이 라면을 먹던 그곳 view 발행 | 강원도맛집
릴라 2010.10.30 19:49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도 춘천시 약사명동 | 명동떡볶이
도움말 도움말
올리신 분께는 좀 죄송하지만... 여기 사상최악으로 불친절한 곳입니다. 춘천에서 3년을 살았지만,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글쎄요... 전 전혀 그런 인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만약 그런 인상을 받았다면 포스팅하지 않았겠지요

둘중 하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선 님의 태도가 불친절을 부를수도 있었다는 생각이 들고요
또 하나는 이집 사장님이 인터넷의 힘을 너무 잘 알아서 사진기를 가지고 간 사람에게만 친절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슬픈경우네요...ㅡㅜ
당시 함께 일하던 사무실 여직원이 이 곳으로 떡볶이를 사러 갔다가 좀 크게 좋지않은 당하고 왔었거든요. 남자 사장님이 폭력까지 행사할 지경이었다는데... 그 직원은 저와 함께 2년 넘게 일하면서 화내는거 한번 본적 없던 직원이었습니다. 춘천 토박이들에게 물어보니, 원래 그런 곳이라고 잘 가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물론 저도 그 뒤로 발을 끊었습니다. 지금은 가고싶어도 갈 수 없지만요. ^^  

릴라님 말씀대로, 두 경우 모두 참 슬프네요.
한국인들은....드라마에..그런씬이 있었는지도...기억하기 힘든데..
참 욘사마의 파워가 대단하네요~~~
욘사마 ~~~~~애니웨이~~~홧튕입니다~~~~^^
그러게요... 몰려오는 일본인들을 보고 무척 놀랫습니다
한류를 실감하는 순간이엇습니다...ㅋ
아 명동떡볶이가 유명한것이 춘천 명동이였군요 전 서울 명동인줄 알았어요 ㅎㅎ
떡볶이 굉장히 좋아라 하는데 산토리니 갔다가 들려봐야겠어요
물론 포스팅은 안하고요.-_- 사진 차이가... 훠배 나기때문에^ㅡ^;;;
잘보고 갑니다^ㅡ^
앗~ 떡볶이 지존이신 꽃집아가씨가 모르는 것이 있단 말입니까..ㅋㅋㅋ
꽃집아가씨 사진 무척 좋아요
꼭 포스팅하세요...^^
아흥~~ 전 겨울연가 장면장면을 모두 기억하죠.   배용준씨도 정말 아우라가 있는 배우예요.
제가 드라마를 디비디로 구입한건 딱 두 개.   겨울연가와 베토벤 바이러스.
그것도 둘 다 해외에서 한국으로 어렵게 부탁해 얻은것들.ㅎㅎ
떡볶이 먹던 장면 생각나요~^^
아~ 베토벤 바이러스도 너무 좋은 드라마였죠
김명민의 카리스마가 지금도 느껴지는듯 합니다
아..   제 학창시절의 추억이 서린 곳..   춘천 명동거리..   그땐 겨울연가를 찍기도 전이었죠.   저 명동거리 앞 중앙로 지하주차장은 제가 만들었다는 사실을 알고계시나요? 하하하!!
아~ 그러신가요?
그렇다면 추억이 더하시겠네요
저 여행마치고 돌아왔습니다
하루 쉬고 천천히 후기 올려볼께요...^^
a맛있겠다 꿀~꺽
분식점치고는 꽤 좋았습니다
춘천 명동의 팬더하우스라고 그곳에 있는 떡볶이랑 만두 ㅠㅠ 정말 맛있어요 .............ㅎㅎ (저기 중앙시장안에있을거에요 )
또 춘천 우의동?에 있는 떡순이도 튀김이 정말 깨끗하고 맛있답니다. ㅋㄷ
구경 잘 하고 갑니다. 저희 블로그도 놀러오세용~ㅎㅎㅎ
이집은 춘천사람들조차 맛있다고 안하는 집인데....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겠지만요...
저 춘천 사람입니다. 이 집 절대 안가요.. 점심 먹으러 한 번 갔다가 떡은 퉁퉁불어 있고.. 고추가루도 거칠고 주문도 제대로 받지 않고.. 불친절하기까지... 춘천사람들은 떡순이 많이 가요.. 팬더도...
[여가] 여가같이하기, 영화보기, 댄스, 낚시, 등산 취미생활 정보제공

http://www.yeega.co.kr/
감사 감사합니다. 가봐야 맛을 알지요. 꼬~옥 가보겠습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