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강원도맛집 (27)

[춘천맛집] 감미닭갈비 - 잔재주 부리지 않은 원조의 맛 view 발행 | 강원도맛집
릴라 2010.10.30 21:28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도 춘천시 석사동 | 감미닭갈비본점
도움말 도움말
밀린 숙제를 하는듯 하네요,,,
바쁘시지요,,, 좋은 주말 되세요^^
그렇네요...
하나만 더 할까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ㅋ
후~~~~완전 진정한 염장입니다~~~~후~~~~~~~~~~~~~~~~~~~~`
죄송합니다...ㅋㅋㅋ
춘천은 나의 제 2고향인데 가끔식 가면 닭갈비 먹곤하죠..ㅎ 감미닭갈비는 첨보는 곳이군요..
저도 이번에 처음 들어봤습니다
규모도 상당하고 손님도 꽤 많더라구요
자극적인 맛을 즐기시는 분들께는 비추...
순하고 담백한 맛입니다...^^
마지막 밥 보고... 음.. 이건 아니잖아? 라고생각했어요
2시가 다되가는 시점에서 밥을 보다니..ㅠㅠ 배고파지는 새벽입니다^ㅡ^
오늘은 폭풍 포스팅중이신가봐요^ㅡ^
떠나기 전에 발악을 하는거죠
당분간 가끔식 음악이 울려퍼질겁니다
제 블로그에서 음악이 울려퍼지면 제가 무사히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도록 기도해주세요
백두산 폭발임박설이 계속 나와서 약간 긴장하고 있습니다...ㅋ
저도 모르는 곳이었어요.   일점오에 비해 본연의 맛을 살린 곳이라니..

하긴 원래 모든 음식의 원조는 그다지 맛이 없었다쟎아요.   닭갈비도 탄생배경이 그닥 행복한 것은 아니었지요.   맛이 별로일 수 밖에..^^
저도 처음 듣는 곳이었어요
춘천 토박이이심ㄴ 분께서 소개해 주셔서 알게 되었네요..^^
정말 맛나보입니다 ㅎㅎ
전 강력하고 짜릿한 양념을 좋아하지만
가끔 심심하고 담백한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전 강렬한 맛은 그닥 즐기지 않아서인지 여기의 심심한 맛도 꽤 좋았네요..^^
춘천,,, 너무 오래전에 가 보고는 맨날 벼르기만 하네요
원조 닭갈비도 꼭 맛 보고 싶습니다
저도 지난 여름 춘천방문이 20년만의 방문이었습니다
남의섬은 가본지 30년이 넘었네요...
닭갈비에 우동...거기다 밥으로 마무리.^^ 너무 좋아하는 조합인데 이 시간에 사진을 괜히 봤어요...^^ 닭갈비라... 요즘 좀 뜸했는데 주말 메뉴로 간만에 닭갈비 먹어야 겠네요.^^
저도 지금 배가 무천 고프네요
치킨이라도 시켜 먹어야겠네요...ㅋ
감미 닭갈비도 맛집이었군요. 친구가 가자고 해서 무작정 간건데...ㅎㅎ 맛은...제 느낌은 다른 춘천닭갈비에 비에 뛰어나다...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 그동안 명동 닭갈비 골목 많이갔거든요). 닭갈비도 닭갈비지만 무시무시한것이 있죠...감미닭갈비에는...ㅋㅋ 아이들을 위한 부대시설...평생 이렇게 잘해 놓은 곳은 처음보는것같아요. 어른들이 편하게 식사하고 즐길수 있는곳이죠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