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서울맛집 / 논현동맛집] 문어야~ 너는 잘못이 없다 view 발행 | 서울맛집
릴라 2010.11.18 09:45
문어의 자태가 뛰어나다는 것에 저도 한표 던집니다.
서울시든 식약청이든 자신들의 이익에만 눈독 들이지 말고 정말 시민을 위한 정책을 해 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러면 이러니 저러니 말 안해도 국민들은 다 아는데 그죠..ㅋㅋㅋ
그러니까요...
정부가 국민을 위해 일한다는 것이 어려운일이 아닌 당연한 일인데 왜 그리도 어려운 일로 느껴지는지 모르겠습니다
문어숙회
술안주로 그만이겠는데요.

금메달 후보 문어의 자태가 대단하네요.
ㅎㅎ
한 자태 하죠...ㅋㅋ
헐~어제 21일 갔었는데, 일요일이라 그런지 영업을 안하더군요..다음엔 꼭 가봐겠어요. 근데 위의 메뉴들 중 강추메뉴 좀 부탁드려요~~~
사람마다 입맛이 달라서 뭐라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저는 통문어가 좋았는데 여자분들은 문어숙회를 좋아하시더라구요
매운문어탕도 좋았습니다
문어가 이렇게 아름다운 자태를 뽐낼 수도 있군요.^^ 자주 접하는 음식이 아니라 그런지 맛이 더 궁금하네요.^^
제가 서울에서 먹어본 문어중에선 이집이 가장 좋았습니다
ㅎㅎ 릴라님,저도 문어 숙회 좋아라 해요~
답글달다보니 출출하네요
시작도 사람끝도사람 자연도 그속에 있는모든것들도 아무잘못없지요
자연속에 모든건 가만 놔두면 알아서 다들 잘들 지켜가는데 순리대로
문제는 사람들인거죠 사람들이 오염시키고 사람들이 잘못하고 어디 잘못을 돌리는지 .....
그러니까요
인간만 정신차리면 지구는 훨씬 살기 좋은 곳으로 바뀔텐데요
문어의 자태에 푹 빠지겠습니다..ㅎ
다시봐도 아름답습니다...^^
우와~   이런곳이 있었네요^^ 꼭 한 번 가봐야겠어요^^ 블로그로 담아갑니다.
여기 꽤 만족스럽습니다. 저도 조만간 다시 가봐야겠네요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