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재평가가 필요한 식당 (17)

[서울맛집 / 마장동맛집] 몽실이네 - 1+등급 한우가 돼지고기보다 싸다? view 발행 | 재평가가 필요한 식당
릴라 2010.12.01 05:19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장동 | 몽실이네토종한우..
도움말 도움말
가격정말 쵝오인거 같아요!!
제가 간날은 한우의 상태가 꽤 좋은 상태는 아니였지만
맨날 좋을수는 없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불만사항에서 제외^^
가격대비 이것저것 다 맛볼수가 있어서 참 좋은거 같고, 담에 방문할때는 더 좋은고기를 먹을수 있다고 봐요~
릴라님 요즘 너무 바쁘신거 같은데...
연말연시 건강에 유의하세요^^
기복이 좀 있는것같기는 하더라구요
저도 3번가서 2번은 아주 만족스러웠고
한번은 조금 못미쳤는데 오차범위 내에서의 편차라는 생각입니다.
구미호도 아닌데 왜이렇게 생간을 좋아하는지...에서 빵터졌습니다 ㅋㅋㅋ
고기를 정말 살~~~~짝만 익혀 드시는 군요
저는 핏물이 배나오면...흠...
그리고 아무리 봐도 그게그거같은데 어쩌면 그리 맛과 부위를 잘아시는지^^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제가 남의 살 먹는것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자주 만나다보니 이름을 알게 되더라구요...ㅋ
몽실네 위치 확인하려구 왔다가 글 내용에 배꼽 잡고 간데이~~
구미호~~ㅋㅋㅋㅋㅋ
고기를 썩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무쟈게 맛있어 보인다^^*
뭘 이정도 가지고요...ㅋ
또 뵈어요 누님...^^
저도 확인 차 왔다가 이렇게 덧글 남기고 갑니다,^^
오늘 반가웠습니다
다음에 또 뵙죠...^^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행복한맛집
  • 2010.12.27 09:20
  • 답글 | 신고
안녕하세요 리뷰 잘보았습니다. 회원님처럼 맛집에 대해 리뷰가 많이 보유하신 분들에게 유리한 이벤트 하나를 알려드립니다. 아직 참여자가 미비하여 조금만 노력하시면 당첨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맛집 사진 올리고 아이패드 받으러 가기 http://cafe.naver.com/tvfoodapp/807
제것이 된다는 보장도 없는 아이패드때문에 제 글을 네이버까지 퍼 날르는 노가다를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정보 제공은 감사하오나 사양하겠습니다
여러블로거님의추천에어제가족과함꼐..
다음에한번꼭!다시한번가보렵니다...다시보니다시한번가보고싶은맘이~ㅋㅋ
편차가 조금 있다는 것만 보완하면 완벽한 맛집으로 자리매김할것이라는 생각입니다
살짝 핏기만 가시면 드시는군요..저렇게 먹어야 맛나다고 하는데...컥..
전 아직까지 소고기도 돼지고기 못지않게 구워서 먹어야......
고기도 부드럽고..맛나보입니다...특히 생갈비.....예술이군요 ㅋㅋ
처음에는 거부감때문에 바짝 구워서 드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 거부감만 이겨내면 새로운 맛의 세계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엄마는 고기사러 꼭 마장동에 가시는데...
나중에 함 따라가서 이 집 찾아들어가 맛 좀 봐야겠네요.
으아아 후덜덜 합니다. ^^;;
사장 바뀌었습니다
음식이 전하고 많이 다르다고 하네요
가지 마세요
그날 등심이 질기다 하여 특등심 시켰는데, 고기상태 먹을 수 없을 정도로 최악이었어요. 그 이후의 서비스를 포함, 너무 맘 상해서 글 남겨요~
포스팅 맨 위에다가 제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제는 가지 않는것이 좋을듯합니다
블로거들의 열화와 같은 찬사와 포스팅에 힘입어 저도 여러번 방문했었습니다. 근데 엊그제 가서 완전 실망한게 고기 부위를 속여서 내놓더군요. 특등심(꽃등심)을 주문했는데 훨씬 값싼 채끝살을 주는거였습니다. 고기부위에 대해 일반인들이 잘 모를거라 생각하고 쥔장이랑 주방장이 장난질을 쳤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계산하면서 사장한테 왜 속였냐고 따졌더니 당황한 표정으로 '죄송합니다'한마디만 하고 다른 손님들한테 후다닥 도망가더군요. 가끔 가다 고기질이 조금 안좋은거 같다 생각드시던 분들은 고기의 문제가 아니라 부위를 속여서 파는 농간에 당하신게 아닐까 합니다. 씁쓸하더군요. 세상에 믿을놈 하나 없다더만,,겉으로는 친절을 가장해서 뒤로 호박씨를 까다니..전 먹는걸로 장난치는 인간들을 가장 경멸하기에 몽실이네든 마장동이든 이동네는 다시 안갈 생각입니다. 속지않으려면 한우 부위에 대해 조금은 지식을 갖추고 가시는게 좋겠네요.
죄송합니다
사장이 바뀌었다고 하네요
일일히 음식점의 상황을 모니터링할수 없어서 발생한 사태라 생각됩니다
맛집 포스팅에 대해서 깊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앞으로 맛집포스팅을 계속 해야할지 말아야 할지는 고민하는 밤입니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피해를 드리려는 의도는 전혀 없었습니다.
도곡동과 둔촌동에 있는 뚝심암소한우식당은 600g에 3만원정도가 대부분인데 그것도 한우1등급이구요... 여긴 넘 비싸네요.. 저라면 뚝심을 강력추천합니다. 토시살이나 갈비살 이런것도 600g에 4만원 안넘었던걸로 기억나는데... 이런 저가의 한우집의 비결은 소 한마리 잡아서 다 팔수 있기 때문에 단가가 저렴한것이구요... 다른곳의 180g 정도에 3~4만원 파는곳은 사람들이 즐겨먹는 등심이나 구이부위만 주문해서 팔기 때문에 팔리지 않는 부위의 가격까지 들어가서 그런겁니다.. 한마디로 소한마리 잡아서 200kg정도 모두 팔았을때 원가하고 등심,갈비정도의 부위만 팔았을때의 원가랑은 두배이상 차이가 나는거죠
기회가 되면 들러보겠습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가족하고 주말에 갔었는데, 서빙하는 아줌마들은 조선족인지 불러도 대답도 없고... 김치국물 가져오면서 엄지손가락을 담가서 가져오질 않나? 화력을 확 올려놔서 고기 타게 만들질 않나... 이런 식당은 처음이였네요
위에 빨간 글씨로 고지한것처럼 주인이 바뀌면서 수준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더 이상 맛집으로 분류하기 힘들듯합니다
그 유명하신 릴라님이시군요.갑자기 안티가 되셨네요? 세상이 무섭게 쳐다보고 있다는걸 기억합시다. 몽실이네와 왼수졌나?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댓글이 순수하게 느껴지지는 않네요
그 유명한...ㅋ
제가 별로 유명하진 않구요

세상이 절 무섭게 쳐다볼 이유가 뭐가 있겠습니까
세상이 저를 무섭게 쳐다본다 할지라도 하늘에 우러러 한점 부끄럼이 없기에 그 눈길은 제게 아무런 영향을 주지 못할듯합니다
그러기에 식당하고 원수질일도 없습니다

다만 위에서 언급한것처럼 주인이 바뀌면서 심지어 부위를 속여파는 경우까지 발생하니 맛집에서 제외시킨 것입니다
새로운 주인하고는 한마디 대화조차 나누어 본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댁처럼 익명성에 숨어서 남들을 비난하는 듯한 댓글을 배설하고 다니지는 않습니다

아~ popo님
전 왜 popo님이 몽실이네 관계자라는 생각이 드는지 모르겠습니다
피터팬님의 특등심 대신 채끝으로 속여 팔았다는 것은 혹 아랫등심에서 가장 끝쪽인 채끝쪽이라고 생각이 드는군요.등심은 윗등심(목심과 분리가되어 떡심이 붙어있죠) 과 아랫등심(끝쪽은 채끝과 분리되는 지점) 으로 나뉘어 집니다..그래서 아랫등심 가장밑부분은 채끝과 분리되는 지점이라 채끝과 유사한 부분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더욱 더 좋은 내용 부탁드립니다^^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