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태안맛집] 만대수산 - 우럭회 꽃이 피었습니다 view 발행 | 충청도맛집
릴라 2010.12.21 23:34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태안군 이원면 | 만대수산
도움말 도움말
지금 일본으로 가는 크루즈에 있습니다
밖으로 나가서 낚시대를 던지면 고기가 잡힐까요?
지난번에 탔을때는 연어회 주더니 이번에는 안주네요
회 한접시 하면.. 좋겠네요...ㅡㅜ
다음에 한번 무수옥이라는 도봉구의 고기집을 가보세요~ 고기질이...장난이 아닙니다ㅋㅋ
예전에... 블로그 안할때 다녀온적이 있습니다
전 설렁탕을 먹었었는데 꽤 좋았습니다
설렁탕도 맛이 좋고 고기질도 굉장히 좋은데 설렁탕을 드셨군요. 그 집 설렁탕을 맛 본 후에는 다른곳에서 설렁탕을 안먹게 되더라구요. 고기한번 드셔보세요!ㅋㅋ

우수 블로그 선정을 축하드립니다
거운 성탄절이 되시고 승리하시길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테리우스원님의 우수블로거 선정도 축하드립니다...
악, 역시 한국음식점의 음식이 최고입니다... 너무 맛있게 보여서 눈을 못 떼겠네요...
이제 오실때가 거의 다 된듯합니다...ㅋ
잘 머물다 갑니다.
늘 건강 조심 하시고
웃음 가득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 푸른오동
  • 2010.12.26 10:54
  • 답글 | 신고
릴라야 왜 전화 안하냐... 빨리 전화해라...
알았다... 바로 할께...ㅋ
우럭꽃 저도 보고 싶어요~ㅠㅠ
만대를 가본것도 같고.. 나중에 포스팅하시면 그곳인지 다시 봐야겠네요~^^
여기는 꼭 가보세요
아마 3월정도에 The Bloggers에서 갈일이 있을듯합니다...^^
릴라님 맛집에 대해서는 최고입니다~~~
넘 멋지십니다~~ 우수블로그도 축하드립니다^^
과찬이십니다
그런데 기분은 좋네요... 감사합니다...
산들바람님도 우수블로그 되신거 축하드립니다...^^
모두가 맛나 보이지만
그중에서도 꽃게짐이 젤로 맛나 보입니다.. ^.^

꽃게찜은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죠
아직 점심 못먹었는데....
뭘 먹어도 성에 차지 않을듯합니다
이야..멀어서 그렇지 정말 해물이 풍성합니다. ^^
이곳은 멀다는 것이 유일한 단점이란 생각이 듭니다...ㅋ
저는 저렇게 번듯한 건물이 있기 전 가서 먹었습니다. ㅎㅎ 처가가 그 쪽이라 , 주인님 우수관을 쓰셨네요, 반갑습니다.
이 건물도 꽤 된듯하던데
상당히 오래전에 다녀오셨나봐요...^^
좋은글 써주신 블로그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움주신 덕분에 만대수산이 바로 앞 전방 20mm로 신축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충남 태안군 이원면 내리 39-21   만대수산.com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top
12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