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서울맛집 / 양재맛집] 연스시 - 조리장님께 박수를 보냈던... | 서울맛집
릴라 2011.12.30 14:25
이런거 보고있는내내 속만터집니다~~~서울가면 기필코~~~(불끈^-^   )
오훗~~ 저 회의 투명한 육질 ..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생선회에게도   아름답다 표현 해야 하는군요..ㅎㅎ
글씨 안쓰는 포스팅은 무효입니다.
차라리 글을 쓰시지... T.T
이거 이거..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
회가 살아있는 것 같네요!
정말... 먹고 싶습니다. ㅠㅠ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하세요 반갑습니다. 좋은 블로그 구경잘하고 갑니다. SBS동물농장에서 방영된 (479회) "경련을 멈추지 않는 개"를 보호하고 있는 부엉배마을 입니다. 행전안전부 지정 마을기업으로 간이 않좋은 사람들에게 북한강 청정지역에서 100% 노지재배, 유기농재배로 농도높은 민들레 즙을 생산 판매합니다. 많은 사랑과 구매 부탁드립니다. http://go9.co/4jH 부엉배마을 드림.
2012년 1월이 벌써 끝자락입니다.
새해 새로운 출발로 바빴고,
설명절 쇠느라 바빴던 한달!!
그래도 희망과 따뜻한 정으로 즐거운 한달이었습니다.
다가올 2월은 길었던 겨울의 끝자락입니다.
"봄"이란 기다림과 설레임을 품게 됩니다.
1월 잘 마무리하시고, 즐거운 마음과 유쾌한 웃음으로 시작해서,
새로운 도전과 희망을 향해 성큼성큼 거침없이 달려가는 보람있는 2월 만드시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즐건 주말되시고 기분좋은날 되세요.^^*♥  
가격이 ㅎㄷㄷ할듯합니다
회가 모니터를 통해 튀어 나올듯합니다~~^^
제가아는 릴리 줄 알고 왓더니 릴라 군요.
처음 노크 하네요.
저도 양식 조리사을 25년하고 지금은 종합인테리어 일을 하고있지요
그레서인지 요리에 관심이 많내요
위 사진을 보니 조리사님 의 장인 정신이 여기까지 전해즈네요
음식의 맛은
첫째 주의분이기
둘째 시각
셋째 미각이 안닌가 하내요 .
님의 사진으로 바도 (의) 일치한 맛을 느낄수 있네요.
음식은 만든 사람가 먹는 사람의 취향이 맏아 을때 환상의 맛이 나오지요
음식에 많은 애정 좋아보어요.
두서없는 한글 한점 찍고갑니다
행복하고 웃는날이 많은 날되세요...
아하하하~ 비쥬얼이 죽이는데~ 금액.. 헉하네요~
박수를 받을만 합니다. 좋은 재료들이 눈에 보이는군요. 한 번은 들러 보고싶은 곳입니다,
다음에 한번먹어보고 싶네요 ^^
정말정말 먹어보고싶네요
진짜 맛있겠어요~
진짜 만족스러우셨나보네요 저도 이런 음식 맛보고 싶네요
사진만 보더라도 12만원이 아깝지 않을것 같아요... 정말 사진만 봐도 눈물이 날것 같네요...행복해요... 이런 사진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집이네요. 공략대상입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