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충청도맛집 (22)

[대전맛집] 원조선지국 - 단돈 천원으로 마음까지 배불리 먹을수 있는 곳 view 발행 | 충청도맛집
릴라 2011.11.28 22:15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동 | 대전 동구 정동 1..
도움말 도움말
우와~~~ 정말이지 말도 안되는 가격이네요~~
이런집은 장사가 대박나도 죄송한거 같아요...
글 읽기전에 먼저 선 리플 1!!! 요번주에 집에갈때 먹고 가야겠어요!!
^^*
릴라님은 세그릇도 드실거라 생각합니다..ㅎㅎ
이런 훌륭한 집을 대전에 살 때는 몰랐어요...ㅠㅜ
그땐 대전에 참 맛집이 없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이제 시작하셨군요
맛집 포스팅을 오래 기다렸습니다
맛있는 이야기 많이 전해주세요
오빠~ 여기 진짜 먹고 싶은 곳!!!
맛있어 보이네요.
혼자서 세그릇은 먹을 수 있을꺼얌~ ㅋㅋ
이겨울에 한 그릇 뚝딱 하고나면 추위가 달아날듯 훈훈합니다...   ^^*
조만간 대전여행갈끈데 선지라 약간 걸리지만 꼭 가볼랍니다~~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