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전체보기 (4461)

[제주도여행 / 제주도맛집] 제주의 맛, 제주에서 이것 안먹고 오면 후회해 2. 겡이죽 view 발행 | 제주도맛집
릴라 2012.08.22 06:2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 태흥2리어촌계활어..
도움말 도움말
재료가 게라고 해서 그런지 얼마나 담백하고 맛날까여..
에피타이저도 참 깔끔합니당.^^*
또 생각나는 맛입니다..^^
릴라님 ...넘 괴식 하신거 아니예요
저도 먹어보고시포요
다음번 제주팸에서 아침식사를 여기서 할까 생각중이에요...
한번 가보고 싶은 집이네요^^

좋습니다^^
제주에 가시면 꼭 가보세요
가격 또한 무지 착합니다
움짤이 더 잼납니다.. 이를 우째.. ^^
봐줄만 한가요???^^
겡이죽~~ 넘 맛나보입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두번째 갔을때는 일부러 이것먹으로 40분을 차를 몰아서 갔었습니다
흐어~ 전 못먹고 왔네요...ㅠㅠ 흑흑
제주도 준비없이 가서 정말 제대로 본게 하나도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후기도 못올리고 있다는...ㅠㅠ
다음에 갈땐 꼭 참고 할께요~*^^*
제주도는 준비를 잘하고 가셔야되요
식당의 편차가 꽤 심하다는 생각이에요
게죽이 끓이면 저런 색깔이 나오는군요~ 색깔과 맛이 전혀다른 죽인거 같습니다.
색깔은 약가 변색인게 그닥 맛있어 보이지는 않죠?
하지만 실제는 죽입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폭풍흡입~ 완전 실감나네요!! ㅎㅎㅎ
맛보면 분명히 알게 될거야...^^
안먹어본 음식인데!! 조만간 가봐야겠네요 :]
강추입니다...^^
갱이죽 먹으러 늘   섭지해녀의집에 다녔는데ᆢ이곳도 가봐야겠습니다~
전 섭지해녀의 집은 못가보았네요
다음엔 거기레 가봐야겠습니다...^^
겡이죽, 이름도 독특하고 맛도 좋을 듯한 예감이..
죽입니다... 당연이 죽이군요 ㅋ
값싸고 맛있는 집이 진정입니다.........쑥 지지미만 먹어도 배부르겠네요...푸짐하기까지...^^
한국인의 기행에서 본거 같아요...보말과 겡이죽 기억해둬야겠네요.
강추합니다
제주에 가면 꼭 드셔보세요...^^
제주가면 후회하지않게   꼭 먹어보고 오겠습니다~~

죽으로 속보듬으셨으니 이제 밥드셔야지요~~밥드신거 얼릉 보여주세요~~
밥먹은거 쎈걸로 올렸습니다 ㅋㅋㅋ
겡이죽..정말 맛있습니다.
갱이 서말 먹으면 고나절염 다 낫는다고 할 정도로
맛있는 녀석이죠
비만 오면 어머니와 아부지따라 이 겡이 잡으로
바닷가에 나갔습니다.
많이 힘들어요
무거운 돌을 다 치워가면서 중앙으로 몰아넣어야 하거든요
맨 마지막 중앙에 남은 돌 그 안으로 게들이 다 숨지요
아버지께서 준비하시고 외치면 번개같이 잡아 넣어야 한답니다.
어찌나 빠른지 몰라요.

믹서기에 갈아서 불린 쌀과 볶아서 푹..끓이면
노릿장 하고 고소하고 정말 정말 맛있는
제주도의 겡이죽이 됩니다.
게를 제주어로 겡이라고 합니다.
아.집에 가고 싶어요

http://vibary.tistory.com/
멋진 추억을 가지고 계시네요
저는 아주 어렸을때 온가족이 서포리에 놀러가서
형들아 소라를 잡아오던것이 어렴풋이 기억납니다
그당시는 지금만큼 매미가 많았던 시절이 아닌데
나무에 주렁주렁 달려있던 매미를 줍다시피했던 기억도요
그때는 매미잡아서 가지고 있으면 동네 친구들 사이에서 좀 인기가 있었거든요...^^
말씀하신대로 싸고 맛있는 집이 맛집이죠
이 집은 가격도 착하고
다시 제주도 가면 꼭 가보고 싶은 집이네요
합니다
꼭 가보세요....
왜 여긴 안델구 가셨어여?
무지 궁금 하구 막 땡겨여
오조가 제주 갔을때는
여기 몰랐었답니다 ㅋ
갱에죽도 맛나겠지만
성게칼국수 주문합니다 ㅎㅎ
새롭게 알게된 정보에 의하면 성게칼국수 완전 맛있다고 합니다...^^
겡이가 게 군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요~!
제주어는 신비롭기까지 하더라구요...^^
큭! 이거 먹으러 제주도 가야하는겁니까? ㅎㅎ
가야지... 암!!!^^
엇~ 여기는...ㅎㅎ 성게칼국수 진짜 맛있었는데....^^
그래요?
다음에는 성게칼국수도 맛봐야겠네요....^^
이렇게 손 많이 가고 시간 걸리는 음식을 6천원 내고 드시고 오면서 속이 편하셨쎄여?
릴라님, 나픈 남자!!
  • 제주사랑
  • 2012.10.24 23:54
  • 답글 | 신고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이번엔 또 죽

내가 좋아하는거 죄다 올리시면
저 잠 못자요....ㅋ
감사 합니다
감사 합니다
제주 맛집들을 고깃집, 횟집, 국, 탕집, 국수, 매운맛, 한정식, 제주향토음식 이렇게 음식별 순위를 만들어서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된 곳이 있더라고요, 링크걸어놓을게요.


http://www.dolharupang.com/html_file.php?file=ranking.html&file2=default_ranking.html&category=200&stats_year=2013

안녕하세요 ^^ 남영우 입니다
어여기성게칼국수도맛있고 해물탕도맛있고진짜 완전 먹으면서 친구들이랑박수치면서먹은곳이네요 ㅎㅎㅎㅎ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