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Grapher
너는 나의 최고의 순간!

The Bloggers (245)

진안 마이문화제 팸투어 [2013년 10월 11일(금) ~ 12일(토) 1박2일] view 발행 | The Bloggers
릴라 2013.09.11 20:18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진안군 진안읍 | 마이산
도움말 도움말
수고했습니다.^^
항상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수고하신 정보에 감하고 갑니다
하늘이 높고 말이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 행복하게 보내세요
건강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
좋은 팸투어로군요

릴라님

9월도 벌써 중반으로 접어드는 때입니다.

계획했든 일 중간점검도 해보시고 삶이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진안 마이산은 제게 참 특별한 곳입니다....경상북도 안동인근에 살고 있는 저로선 진안까지 여행이 그렇게 쉽지 만은 않은데....마이산과 진안과 시장에서의 정겨움과 특별한 체험으로 가득채워졌습니다. 진안읍내를 아우르는 둘레길도 걷고 마이산의 풍광도 직접 체험하고 ....잊지 못할 진안을 여기서 또 보는군요...잘 구경하고 갑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백성여러분! 2014 갑오년 청마의 해가 밝았습니다.

"마고할메를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 대통령 되시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세상이 하도 시끄러운 이 때에 안동옥 대통령이 하루빨리 나왔으면 좋겠구먼유..." "대통령다운 마음으로 온통술진 성찰한 찰나순간 영광되고 거룩함으로 이르세요. 감사합니다."

"순흥안씨 시조 안자미 후손 중에 중원을 다스릴 천자가 나온다."는 그 주인공은 덕제 안동옥이다. 전라북도 진안에 내려오는 전설에 의하면, 용담댐이 만수되면 진안에서 세계적인 큰 인물이 나온다."는 그 주인공은 덕제 안동옥 전라북도 진안의 부귀면 황금리 운장산3봉의 전설에 의하면, "천하의 대명당인 위도 36도 선상인 임금바위 크라운왕관으로 되어 있는 '임금바위 계관바위 벼슬바위'가 있다."는 "임금과 제왕과 대제왕과 통일대통령 세계대통령 세계7대성인 구세성인 구세성현 황제 천자 태조가 나온다."는 그 주인공은 덕제 안동옥이다.

독도는 우리의 영원한 우리나라의 땅이다. "일본의 군국주의 망령을 더 이상 수수방관할 수 없다. 이는 반드시 안동옥이가 집권하여, 독도영유권은 두 말할 나위도 없고, 대마도는 일본정부로부터 반환 받고, 간도는 중국으로부터 반한 받을 것이며, 연해주는 러시아로부터 반환 받을 것이다."라는 안동옥은 제19대 대통령에 당선되어 꼭 실현할 것이다. 더 나아가 아메리카인디언의 생활터전인 아메리카합중국(미국)에서도 우리 선조들의 터전이 살아 있는 곳이라는 것을... 역사교육을 철저히 할 수 있는 시스템인 프로그램을 이미 저는 완성하였다.

안중근 의사께서 100년 전에 당시 조선어가 한글이 세계만국공영어가 된다고 예언하셨다. 이는 반드시 내 후손이 100년 이후에 나와서, 한글을 세계만국공용어를 만든다고 하셨다. 이는 아날로그에서 일대대혁명적인 발상의 대전환을 통하여, 디지털문화로 전환되는 시점에 이르러서 꼭 이룩될 것이다. 그 주역으로 저와 함께 존경하고 사랑하는 백성여러분과 그리운님께서도 당당히 임합시다.

'독도포럼, 간도포럼, 대마도포럼, 이어도포럼, 이어도포럼, 몽골리안포럼, 연해주포럼, 인디언포럼, 성상포럼, 우주삼라만상' 등을 운영하고 있다. 많은 관심도 지도편달을 바라오며, 일본과 중국, 러시아, 미국으로부터 영토를 회복할 수 있는 자세 마련이 급선무일 것이다.

저는 2013년 7월 7일 수술을 한 이후 계속 건강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통감하면서, 9월 10월부터는 제가 정치권의 전명에 나설 것을 자연과 하늘의 천명으로 각인될 것이다. 선천을 마감하고 후천을 이루는 새로운 세상이 열릴 것이다. 이것이 하늘의 천명이다. 환기 9212년 신시기 5910년 단기 4346년 2013년 8월 6일(6. 30 화) 어제는 무섭게 천둥 번개 벼락 등의 뇌전현상이다. 2013년 8월 5일(6. 29 월) 청와대 비서실장 등 5명을 임명한 지 하루 만에 자연과 하늘의 천벌이 이를 말해 주고 있다. 더 이상 백성들의 아픔을 수수방관해서는 절대로 안 될 것이다.

우리나라의 정국의 어수선한 추이를 드러낸 자연현상이다. 하늘의 섭리와 천명으로 받아 들여야 하는 천명을 국정의 최고 지도자인 박근혜 대통령과 여야 지도자(황우여 김한길)들은 이를 잘 판단하시고 잘 정리하시고, 국무총리와 청와대 비서실장 등을 포함한 전면적인 대수술을 하여, 내각을 총사퇴시키고 극약 처방을 내려야 할 때이다. 안동옥대통령후보가 집권하면 거국내각을 구성하겠다고, 한국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에서 2012년 9월 18일 대통령후보 출정식에 즈음하여, '출마선언문'에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인종 국경을 초월하고 또 정치권인 여야와 시민사회단체를 초월하여 '거국내각' 이미 밝힌 바 있다. 거국내각을 구성하여, 이 어려운 난국을 슬기롭게 타개하여야, 박근혜대통령께서 가장 백성을 사랑하시는 대통령으로 기억될 것이다.

이제 국정은 새누리당이 전권을 누려서는 절대로 국정의 파탄을 해결할 수 없음을 다시금 천명한다. 박근혜대통령께서는 새누리당의 대표가 아니다. 대한민국의 백성들의 대표인 대통령이시기 때다. 박근혜대통령께서는 인재의 풀을 더 새누리당에서만 찾아서는 절대 안 된다. 인재의 풀을 더 폭넓게 확대하여 이 점을 명심하셔서, 박근혜대통령께서는 꼭 이 어려운 난국을 결자해지 차원에서, 백성들을 생각하시어 결단의 시각을 만들어야 할 때다. 더 이상 미루시면 안 될 것이다.

제가 2013. 7. 7 대수술을 하여 그 후유증으로 지금도 요양 중에 있기 때문에, 제가 2014년 5월~7월경에 이 어려운 난국을 타개할 수 있는 시간을 하늘에서 때를 기다리는 천명이라고 판단되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때가 되면 이 어려운 정국의 추이를 반추해 볼 수 있는 현실 정치에 드러날 때를...

2014년8월15일 8.15 광복 69주년이 다가온다. 일본군국주의 망령을 강력히 규탄한다. 일본은 더 이상 우리나라와 중국 등 아시아 14개국에 대한 참회가 없으면, 자연의 섭리와 하늘의 천명으로 바다 속으로 침몰한다. 일본이 더 이상 사과와 참회 및 보상하지 않으면, 하늘의 천벌로써 지진 대지진 방사능 유출 화산폭발 쓰나미 질병 등 천재지변으로 멸망한다. 마지막에는 후지산폭발로 이어져 일본은 역사 속으로 영원히 사라질 것이다. 명심하라. 안동옥 대통령후보가 강력하게 아베신조 총리와 각료들에게 경고한다. 독립운동가들과 안중근 의사를 생각하고 추모하면서~

“1,300년 동안 잃어버린 선조들의 고토인 ‘마고(하느님 나라) 환국(환인 안파견 천제7분) 배달국(환웅 거발한 천황18분) 고조선(국조 단군왕검47분) 부여 고구려(담덕 제19대 광개토태왕=황제) 만주 발해 연해주 시베리아 바이칼호 몽골 중국동북3개성(흑룡강성 길림성 요령성) 중국북경지방까지 중국남부지방까지(백제 제13대 근초고왕 때 옛 영토) 간도 대마도 만주 중원대륙' 옛 고토 등을 수복하고, 덕제 안동옥 대통령은 3억에서 15억에 인구를 다스리고, 금도환국(金島桓國)을 열어 다스리는 인구가 72억에서 120억에 가까운 5대양 6대주 지구촌을 영도하고 우주삼라만상을 꼭 영도할 것이다.” 안동옥 금도환국 통일대통령 세계대통령 세계7대성인 제왕 대제왕 황제 천자 태조

가서섬 치제산 건지산 기린봉 모악산,대통령은 하늘에서 낸다. 덕제 안동옥,지금 3인은 아니다. 덕제 안동옥 대통령,곤륜산 조종산 모체산 에베레스트산,황금로445-18 봉황골 덕제 안동옥 대통령,격암유록 세론편 32자 안동옥 집권,삼린조안 계룡산 삼자존안 안동옥,三隣助安 鷄龍山 三子奠安 安東玉,도선비결 마지막271자 안동옥 집권예언,순흥안씨 후손 만주중원 천자 안동옥,봉래산 천등산 정발산 계양산 대둔산,관악산 우명산 남산 인왕산 삼각산,안동옥 금도환국(金島桓國) 황제천자,안동옥 대통령 민심이 천심이다.,운장산 마이산 용담댐 황금리 황금댐,대통령은 갓을 쓴 여자다 덕제 안동옥,석정산 감람산 천산 금강산 안동옥,남쪽 석정산 부처 서쪽 감람산 예수,북쪽 천산 공자 안동옥 황제천자후천,동쪽 금강산 1960 경자생 쥐띠 안동옥,운장산3봉 임금 황제 천자 안동옥,운장산3봉은 세계7대성인 덕제 안동옥,전주건지산 후천시대 군왕 안동옥,전북대학교 후천시대 군왕 안동옥,순흥안씨 중원 천자 나온다 안동옥

“황금리는 옥녀창가혈로써 30대 국부 나와서 1000년 이상의 사직(社稷)을 한다.”라는 전설과 예언과 계시와 천기누설이다. 그 주인공은 덕제 안동옥이다. "진사성인출(辰巳聖人出)하고, 오미낙당당(午未樂當當)하는 현실이 다가온다." "하늘의 섭리이자 천명이다. 안동옥 대통령후보가 꼭 필요한 시기가 조만간 다가오리라." "금전적 이득을 얻으면 일년이 행복하고, 좋은 친구를 얻으면 십년이 행복하며,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살 수 있다면, 평생이 행복하다고 하지요."

안중근의사유족회 이사장 안동옥 서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동창회장 안동옥 (사)청소년선도나눔조직위원회 총재 안동옥 18대 대통령후보 안동옥 안중근의사유해봉환고국촉구궐기대회 조직위원회 조직위원장/총재 안동옥 경제백성당 총재 안동옥 19대 대통령후보 안동옥 금도환국 통일국가선포문 조직위원장/총재 안동옥 금도환국(金島桓國) 통일대통령 세계대통령 세계7대성인 황제 천자 태조 안동옥 배상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