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의 세월에...이곳은 그대로...아!!! 오르차여행/올드스톤브릿지 2018.12.8.토. 오르차 기온 12/26°C (1Rs=16원) 그러니깐...오르차 이곳의 유명한 한곳이라면... 올드스톤브릿지... 강을 가로지르는 돌로만드 아치형의 다리이다... 오랜 세월만큼... 다리 곳곳에는 세월의 느낌이 가득한 인도 작..
장기간 해외 배낭여행 후 제일 생각나는 음식먹기 아~ 그리웠다능..ㅋㅋ 부산/경남맛집 해외여행 후 꼭!!! 먹고 싶었던 맛을 찾아~ 삼말리..ㅋㅋ 왜!!! 이번 여행으로 6.5kg를 뺀 뿌나..ㅋㅋ 이번여행은 나이를 실감하는... 잇몸도 안좋아서..그렇게 좋아하는 인도카레도 못먹고..ㅜㅜ 해외를 ..
좋다. ㅋㅋ 감동여행/좋은사람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 좋은 사람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 ★ 죽도록 사랑하는 사람이 아닌 미치도록 좋아하는 사람도 아닌 괜찮은 사람하나 있었으면 좋겠네. 깊이의 잣대가 필요 없는 가슴 넓이의 헤아림이 필요 없는 마음 자신을 투영시킬 맑은 눈을 가..
한국인이 많이 찾는다는 오르차 템플뷰게스트하우스 오르차여행/템플뷰게스트하우스 오르차... 2번째 방문이다.. 2001년에 방문했었니.. 오르차(orchha)는 "숨어 있는 곳"이란 이름 그대로 아름다운 요새에 둘러싸인 작은 마을이다. 지금은 2018년 12월이니... 예전의 지리는 거의 까먹고... 새로..
작은마을 한켠에는 마르카스카르에 있는 5,000년을 산다는 바오바나무가 있다.~진짜^^ 오르차여행/바오밥나무 빠밤!!! 마르카스카르의 자랑 신비의 나무 바오밥나무 어린왕자에서 신기하게 동화 처럼 나왔던 바오밥나무... 하나님의 저주로 뿌리가 잎이되고 나무가 뿌리가 된 불쌍한 이야..
푸짐함과 즐거움이 넘치는 사장님...어라 레스토랑과 짜이가게를 겸하시넹..ㅋㅋ 오르차여행/템플뷰게스트하우스 바라나시를 지나 이제는 오르차 인도 배낭여행객들이 추천하는 조용하고 작은 마을...오르차.. 다마스쿠스에서 볼수 있는 5,000년을 산다는 바오밥나무가 있는 곳... 올드 스..
인더스문명, 갠지즈강 인도 어머니의 강 그리고 바라나시 4번째 방문..그 이야기들...세번째이야기 | 바라나시여행/그 세번째이야기 쉽게 잊혀지지 않는 추억... 바라나시여행 갠지즈강의 가트에서 바라보는 세상은... 세상의 이야기를 다~모아 놓은 듯... 벗님들 잘계지요!? 뿌나는 호사스..
인더스문명, 갠지즈강 인도 어머니의 강 그리고 바라나시 4번째 방문..그 이야기들... 바라나시여행/그 두번째이야기 앞에서 이야기한 첫번째 인도 바라나시 이야기는 걍가강과 인더스강, 갠지즈강의 원류를..이야기 했다면.. 오늘은 그 두번째 바라나시의 가트와 주변이야기로 벗님들과 ..
인더스문명 갠지즈강 인도 어머니의 강 그리고 바라나시 4번째 방문..그 이야기들... 바라나시여행/뿌자라하더라 여행이 이어지면서 인도의 오지로 가다보니... 아무래도 인터넷 사정이 좋치 않아...글을 놓았다.. 그 사이 몸도 조금 않좋았고... 쫓기는 여행기를 쓰고 싶지 않았던 마음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