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 플라워(그리스도의 향기)
그리스도의 향기가  여러분 가정에 충만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아멘!

저 높은곳을 향하여~* (18)

주일학교 자료총모음(다운로드)~+ | 저 높은곳을 향하여~*
황요셉 2012.10.19 05:35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 주인과 글쓴이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품앗이 마케팅으로 시작하는 긍정의 힘을 믿습니다.
♣세계 100대 섬 중의 하나인 환상의 섬 다이빙 천국 !!! 필리핀 포춘 아일랜드로 오세요.
♣허리디스크 척추측만 통증으로 고생하지 마시고 빨리오세요
  • 모래요정
  • 2012.12.21 21:58
  • 답글 | 신고
이렇게 넘넘 좋은 자료를 공유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출처밝히고 퍼가요
자료 잘 활용하겠습니다.
☞평생수익 평생내꺼~!
♣필리핀에서 후레쉬망고를 주문시 초특급 항공배송을 저렴한 가격에 우리가정으로 배달됩니다.
좋은자료 ㅎㅎ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아직 교사로써 많이 부족하다보니 이제 연구하고 노력할려구요 ㅎㅎ
앞으로도 많은자료 공유 부탁드립니다.ㅎㅎㅎㅎ
스크랩을 했는데 괜찮지요 ㅎ   자료 너무 감사드려요 이 자료를 보면서 어찌나 반성을 많이 했는지 모른답니다. 너무 안일하게 교사를 한것 같아서 괜시리 아이들에게 미안하네요
♣옥시젠 산소발생기:실내공기 오염의 심각성 빌딩증후군 산소가 줄어들고 있다
좋은자료 공유하고싶습니다^^
♣암 산소에 답이 있다 :암의 원인은 당대사는 많은 활성산소를 발생한다
한 계단 높은 이상을 꿈꾸는 그대에게 자랑하고 싶은 홍보 노하우.
주일학교 교사로서 부족한게 많은데 좋은자료 담아갑니다. 큰 도움될거 같습니다.감사또감사합니다.
당신은 항상 좋은 향이 나는 사람 일 것입니다_광고카피
그림 자료가 찾을 수 없다고 나오네요... ㅠ.ㅠ
저도 받아 가도 될까요? 근데 클릭을 하니 찾을수 없다고 하네요..ㅠㅠ
[덕담골유황오리]청정지역인 지리산과 섬진강 자락에서 무항생제 축산물 인증을 받은 직영농장입니다.
귀한 자료 공유에 감사합니다.
정말 귀한 자료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이 기쁘게 쓰실 자료들 이네요.. ^^
정말 귀한자료 같이 활요하고싶습니다. 이용하느법을 몰라서요.ㅠㅠ 저또한 아이들에게 많은걸 알려주고싶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주일학교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일본의 어린이들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자료 찾는 것 쉽지 않은데 정보 넘 감사합니다
귀한 자료 감사합니다. ^^ 함께 은혜를 나누겠습니다.
정말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그런데 클릭하면 객체가 볼 수 없다는 것들이 대부분인데 혹시 어떻게 볼 수 있는 방법 이없을까요 ㅠㅠ? 주일학교 이번에 처음 맡아서 정말 이런자료 너무 보고싶었습니다!!!! ㅠㅠ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