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미국에서 배우는 태권도는 국제태권도연맹(IFT)의 규칙을 따르는데 우리가 아는 국기원이나 올림픽 태권도는세계태권도연맹(WTF)에 속하지. 1955년에 이승만 대통령으로부터 '태권도' 명칭을 인가 받았고 박정희 정권때 여러가지 개인적이고 정치적인 갈등으로 최홍희장군이 캐나다로..
내가 제~일 싫어하는거. 난 이거 할때 왜 그리 웃는지... 어느날 내가 벙글 벙글 웃으면서 하니깐 우리 싸부가 나보고 한국말로 "입다물어!" 깨갱~ 이거 할때 진짜 심각하게 할려고 처음에 쎄게 시작했는데 미안해서 못하겠더라고... 뭐 내상대 크리스틴도 마찬가지로 살짝살짝... 우리 마네..
할머니 할아버지 이모~~~~~~~~~~~~~~~~~~ 지오가 이제 7개월이 됐어요. 기고, 올라타고, 혼자 앉고, 엄마 아빠가 잡아주면 아주 잠깐씩 서있기도 하지요. 그리고 이제 밥도 하루 세끼! 세번 먹어요. 저도 이제 베베가 아니라니깐요!!! ^^ 빨리 걸어서 한국도 가고 미국도 갈거예요~ 히히히 저 더 큰거 보세요~ ..
할아버지 할머니~ 그리고 이모~ ^^ 지오가 왔어요~~~~ 지오 보고 싶으셨죠? 지오 많이 큰거 보세요~~~~~ 깜짝 놀라셨죠? 제가 이렇게 컸어요~ 히히히 제가 요새 즐겨하는 놀이는요, 여기서 이렇게 뒹굴뒹굴놀다가 뭔가 새로운거 처음보는 신기한 물건이 나타나면 기어가서 빨아보는 거예요. 주로는 오빠 ..
할아버지 할머니~ 오늘은 옥수수밭으로 된 미로에 왔어요. 길을 찾으면서 문제를 다 풀면 무슨 선물을 준다고 하네요~ 우리 화이팅하고 열심히 길찾아봐요! 아자아자! 여기가 입구... 들어가 볼까요? 길찾기가 쉽지 않을거라고 몸부터 풀라고 하는지 입구에 작은 놀이동산이 있네여~ 좀 놀다가 들어갈..
준오가 할아버지 생신이라고 쓴 편지를 대공개합니다!!!!!! ^^ 기특하게도 할아버지 생신이라고 꼭! 쓰고 싶다고 해서 어렵게 쓴 편지... 하고픈 말은 많은데 생각대로 잘 안써져서 나름 고생한... ㅋㅋㅋ 다들 보시지요~~~~~ ㅋㅋㅋ 아빠 엄마도 선생님도 이웃집 할머니 할아버지도 준오다니는 방학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