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라면 이런날도 있다는..... 딸래미랑 가로수길에서 데이트하면서 카페 겸 와인바에서 먹었던 새우요리와 베이컨 샐러드요리 조용한 세인트 레인에서의 눈호강 입호강 하면서 행복한 하루를... 사랑하는 딸래미와 함께...했어요. 딸래미는 엄마의 하루를 책임진다면서 농부아짐이 아..
지난 초겨울 폐목을 뗄감용으로 구입했었다. 긴 나무상태로 구입한 탓에 전기톱으로 난로에 들어가기 맞는 싸이즈로 자르고 장작으로 패는 작업을 해야 하는데... 서방님 혼자서 하기엔 넘 힘든 일이라 휴일에 맞춰 아들,딸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긴나무를 딸래미는 잡아주고, 아빠는 자르..
딸래미 생일 날엔... 엄마가 축하 받는날이라고... ,,, 전에 친정엄마가 내 생일날에... 도우미아짐이 말했다면서 내가 너 낳느라 고생했으니까 너에게서 선물을 받으라. 했다면서 선물을 받고 싶다고 하셨다. 그렇다,그 말씀이 맞는거 같다.그런데 왜 난 고생했을 엄마를 왜 한번도 생각을 ..
2018.1.26.하늘나라로 떠나신 아버지 우리 큰딸~ 우리 큰딸하시며... 그토록 아끼고 사랑해 주셨던 내 아버님이, 오늘은 너무도 그립습니다. ---------------- 어젯밤에 여기에 아버지가 그립다고 아버지의 흔적이 생각 난다고 글을 쓰려다 그냥 닫고 잠들었는데... 꿈속에서 아버지를 만났다. 아..
단짝 친구와 옆좌석 배치받고 내일보다 젊은 오늘을 기념하자며,인증샷~ㅎㅎ 서양화를 가르치는 최은조 교수와 "행복을 담는 농부" 민경이가 (난 뚱해서 가까이 찍는거 싫어하는데~~~ㅠㅠ;) 다시 오지 않을 오늘을 기념하며 흔적을 남기며... 이쁜 아우님들과 즐겁고 행복한 여행을 다녀 ..
산굼부리 꼬불꼬불 한라산 아래 숲터널 천지연 폭포 가는길목에 핀 하얀동백꽃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근처 올레길에 있는 소라의 성 차한잔하면서 바다와 자연을 감상할수 있는 북카페 소라의 성에서 내려다 본 주변 풍경 제주조각공원 오후6시부터 조명이 들어오고 화려한 공원으로 바..
용두암 가을 여행의 정취 억새의 매력에 빠진 날~ 새별오름 새별오름의 억새와 행글라이더 용머리 해안 용머리해안을 가실때에는 만조 시간 때문에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여미지 식물원 농부아짐이 젤로 좋아하는 곳 식물원~ 우리농장에도 식물원처럼 예쁘게 꾸미고 ..
오랫만에 제주에 가는 부모님을 위해 아들이 추천해 준 맛집 월정 해변을 끼고 달리다보면 보이는 바당지기식당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7길 28-21 064-784-6258 큰 창을 통해 탁트인 시원스러운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곳에 자리를 잡았다. 이곳엔 갈치조림을 먹으러 갔는데 옆팀이 맛나게 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