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고도
眞實은..스스로 그 모습을 보이기 보다
찾아 나서야 만이 볼 수 있는 경우가 더 많다

중국,서안,피라미드 (10)

장군총과 서안(西安)의 피라미드-(杜陵) | 중국,서안,피라미드
향고도 2006.11.16 22:35
http://blog.naver.com/titusfox?Redirect=Log&logNo=120029480447 이곳에 가면 구굴어스로 찍은 그림 첨부설명되어있네요

구글어스3 다운로드: http://dl.google.com/earth/GoogleEarth.exe 설치후 http://dl.google.com/earth/GE4/GoogleEarthWin.exe 설치해서 보세요..  
좀 퍼갈께요. 다른 분들도 많이 보시면 좋을듯
조은 자료인듯 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님의 블로그에서 이미흘러간 역사이지만은
   �어 버리지 말아야   할 귀한 글들이고 미래에 바라보는
   좋은 지식이라 생각됨니다. 과거.현재.미래.잘보고 가요       ....안녕.
중국의 무덤을 피라미드라고 하면 뭐가 좋아집니까?
중국 서안지역을 한번도 안가보고는 그것을 피라미드라고 우리민족과 관계가 있다고 우기시는 것이 참... 안쓰럽습니다. 우리민족은 서안에 묘를 쓸 일이 없고요.
지금 찍고 있는 피라미드는 중국전통의 방형무덤일 뿐입니다.
역사 말아먹기님,
본 문 첫 머리에 "그냥 지나가시라" 했소이다.
글 귀도 못 알아보시니, 글 요지를 모르심은 당연하겠지만
구석기적         "서울가본 타령"운운하시는 것을 보니 안스러움은 안으로 나 접어 넣으시지요.
그리고 " 피라미드"라는 말의 쓰임새에 대해 공부 좀 하시고,
방형무덤이 중국전통 묘장이라는 말은 잘 못 배운 지식이니,
절대 더 이상 하지 마시길 권합니다.
  • 씨밀레
  • 2008.04.02 09:44
  • 신고
수상한데 !!! 혹시 짱끼...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저도 퍼갈께요 많은 분이 보셨으면 합니다.
향고도님 첨 뵙지만 참으로 훌륭하십니다......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향고도님이 뉘신지는 모르오나..깨어 있으신 분이군요.....우리는 우리의 것을 너무 많이 잃어버리고 살고 있습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진시왕릉 관광수입으로 어마어마한 수입을 지속적으로 올리고 있는 지나인데...저 피라미드들을 그저 놔두는 것은 쉽게 납득이 가지 않는 '정황'이네요.
접근이 않된다는 사실이 안타깝습니다.
촤이나 이들은 목적을위해서는 얼마든지 조작할수 잇는 불량 씨앗들입니다.........
존경스럽습니다. 향고도님같은 분이 국사책편찬을 주관하셔야 되는데 아쉽습니다.
신라 박제상이 썼다는 부도지에 보면 피라미드의 루트를 추적해 볼수 있는 단서들이 곳곳에 널려있습니다. 고고학적 증거와 역사의 기록을 비교해볼때 서안의 피라미드는 배달환웅 시대의 신단수..곧..신시가 아닐까 합니다. 서안서쪽에서 멀지않은 곳이 태백산입니다. 우리가 태백산을 백두산으로 알고있으나 이는 후기..고조선시대에 불려진 것이라 추측됩니다..

파미르 일대인 우랄,알타이,천산으로 부터 이동해온 한민족은 산을 타고 풍수적 요지에 신의 도시를 건설해 왔는데 천산의 풍수적 정기가 맺힌 태백산 아래 신시지역..그것이 서안의 피라미드 지대일 가능성은 얼마든지 있습니다.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피라미드는 펴라와 어원을 같이 하고 펴라는 후에 한자시대로 접어들면서 평양이라 불리는데..이것은 바로 삼신상제에게 제사지내던 한민족 신의 도시(소도)의 중심을 일컫는다는 어원학적 연구도 있는바입니다.

피라미드는 바로 삼신상제에게 천제를 올리던 천자국의 상징인바..지금의 4대문명의 원문명으로서의 한민족의 역사가 드러나는 날이 곧 올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민족을 천손족이며 천자국이라 하는 이유는 이러한 총체적 원문명으로서 이야기되는바 작금의 유치한 한민족 역사 인식으로는 도저히 그 실체를 밝힐수 없습니다. 한민족의 천문학,철학,종교학을 제대로 밝혀야만 그 실마리가 풀릴것입니다.

이집트와 마야의 피라미드 건축 수리학은 고대의 10간12지지를 바탕으로 하는 역수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환역과 고대 수리학을 깊이있게 이해한다면 밝혀질텐데...서양학자들이 마야의 피라미드 도시의 건축수리학을 연구한 결과 72수를 기반으로 하는 수리체계를 밝혔습니다. 이 72수는 동양 역학의 중요한 수리단위인데 이것은 지구의 1도 세차운동에 해당하는 72년의 수리와도 일치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마야의 위대한 역법은 탄생하였습니다. 시간은 수레바퀴와 같아 이제 인류는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는 것이 마야의 달력이 말하는 바입니다. 실제로 지구촌은 거대한 변화속으로 걸어들어가고 있습니다. 북극과 남극에서는 빙하가 빠르게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건축학의 수리와 천문학의 수리 그리고 문명에 반영된 고대의 위대한 수리체계가 지금은 안개속에 뭍혀있습니다. 그 기초가 천부의 수리쳬계였던 '환역' 이었고...그 수리체계의 측정기구중 하나가 고조선 단군이 만들어 신라시대로 전해진 '금척'입니다. 조선시대 천재로 이름난 김시습은 이 금척의 수리체계를 접하고 그 뛰어난 천재성으로도 이해를 하지 못했다 하며 그 후기를 남긴바 있습니다. 이것이 '징심록추기'라는 기록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 금척은 후대에 조선을 세운 이성계가 꿈에 금척을 받았다고 주장하며 등극의 정당성을
향고도님. 님께선 어떤 다른 이들보다 더욱 객관적으로 서술 하셨네요. 단 몇가지 이유만으로 스스로 학자임을 포기하는 패배주의식 사학계를 보면 향고도님과 같은 분이 진정학 학자정신을 소유하신것 같아   존경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쭉   님의 연구를 기대합니다.   무조건 이런 자료에대해 배타적으로 대하는 사람들을 보면. 흡사 틈만나면 빨갱이니 좌파니 하는 현 친일파 정부와 같은 족속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시대가 어느 시댄데 아직도 걸핏하면 빨갱이를 들먹걸이나. 북한 정권은 더이상 사회주의 국가도 아닌것을.
  • 윤정헌님
  • 2009.07.29 20:30
  • 답글 | 신고
향고도 님 께 .
제가 이 피라미드에 관한 글을 제 블로그에 게시해도 될까요 ?

허락이 있기까지는 비공개로 해 놓겠습니다
윤정헌님, 방문에 감사 드리고
게시글 들 중, 스크랩이 가능토록 되어 있는 글 들은 얼마든지 가져 가셔서 게시는 물론
요리 까지 하셔도 좋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한국사에 관해 알고 싶은것이 많습니다.

재가 알고 있는 한국사의 지식이 중, 고등학교에서 배운것이 전부입니다. 82년생 입니다.

그래서 다음카페 회원등록한 삼태극 이나     우리역사의 비밀을 즐겨찾기로 하여 글들을 읽다보게되면 학생시절 배우지 못한 많은 자료때문에 혼란이 오는것이 사실입니다

저 개인적으로 구글을 설치해 가끔 중국쪽을 보게되었습니다. 요즘 중국이 피라밋을 없애고 있습니다

처음 구글 어스를 통해 피라밋이 여러군대 있어 갯수를 세어보았는데 100개 이상인것으로 기억합니다.

지금 20개 정도밖에 안보입니다. 그런데 요즘 그 피라밋이 조직적으로 없얘고 있는 흔적을 여러군데에서 보입니다

간단하게 중국의 피라밋이 한국사에 끼치는 영향을 간단히 정리해서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우리역사를 알리고 현재도 가장 많이 활동하며 바꿔가고 있는곳은 한민족참역사 란 사실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이전에는 말도 못할정도로 중국후손들로만 생각했었으니깐요. 삼태극은 그런 한사를 도리어 욕하고 비난하며 고소도 하는 짝퉁인데 국사왜곡을 일본 욕만하는 특징이 있던데 사실 이씨조선왕조때 중국을 어버이나라라고 하면서 고려를 오랑케 야만인이라고 했죠. 화교왕조였기때문이지요.
강단에서 곡학아세 하고 있는 잡것 들을 몰아내고
진정한 우리의 역사를 바르게 배워야 한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60년대 출생이라 학교에서 배운 국사공부가 전부인줄 알았는데
그게 모두 친일파 놈들이 조작해 만든 역사란걸 알고 너무나 억울합니다.
다행히 인터넷을 통해서 그동안 몰랐던 우리의 자랑스런 역사를 접하게 되어 좋습니다.
우리의 아들 손자들에게는 더 이상 왜곡된 역사를 가르치지 말아야 됩니다.
역사관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나이가 들수록 더욱 절실하게 느껴지는군요.
그냥 가만히 있어서는 안될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전세계 주류 사회에 이사실을 알려 더이상 파괴하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좋은 방법 없읍니까? 정말 안타깝습니다.
많이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안은 고구려에 서경이었다는 사람도 있고 조선시대 서울이었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중국이야 중국의 일부 학자지만 자기네 역사가 95% 가짜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보면
신빙성도 있다고 보여 집니다(대륙 조선, 지구 조선 카페 참조)
좋은 자료가 많아서 퍼 갑니다 ^^
감사히담아둡니다.
감사히담아둡니다.
구글어스 찾아보니 정말 있네요... 한민족의 자료가 있다고 생각되네요...
등록
텍스티콘 텍스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