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FOX '34 RHYTHM' 150mm GRIP 판매. 가격 인하하여 37만원에 판매합니다. 성능은 36 팩토리와 차이 없을 정도로 좋으며, 구형 34 팩토리에 비해 많이 크고 튼튼하면서도(27.7인치와 29 인치 휠 장착에 부스트 규격이기 때문에) 무게는 가벼운 고성능 샥입니다. 리보에서 340km 정도 사용하였습니다...
OHLINS 리어샥을 느껴 보았다. 작년 이맘 때 즈음, 어떤 e-mtb를 살까? 하면서 스펙을 들여다 보는데, 자동차 서스펜션을 만드는 OHLINS 라는 회사에서 mtb 샥을 만드는 걸 알았다. 성능은 어떨까하고 궁금했었지만 때가 되면 내게 정비의뢰 오겠지 생각하면서, BOS 샥 처럼 가격은 비싸고 유럽에..
광교산 라이딩에서 리보와 재킬의 특성. 리보는 e-mtb 이고 재킬은 XC 풀샥 mtb 이다. 동호회 때 광교산은 몰려 다녔던 코스이다, 10년 만인것 같다. 광교산 주 등산로는 10년 전보다 잘 다듬어 져 있고 mtb로 계단을 우회하던 옆길은 많이 넓어져 있었다. 쇼렌토에 리보를 실고(이게 쏙들어간다..
소렌토에 리보를 싣고.. 쏙 들어간다. e-mtb 라 좀 큰편인데 소렌토 트렁크에 쉽게 들어간다. 여림이가 사준 소렌토 : http://blog.daum.net/yearim/16900974 오메기 저수지를 두바퀴 돌면 된다는, 터보 말만(전화로 코스 문의) 듣고 오메기 저수지를 갔다. 15분 정도 올라가면서 부터 백운산 정상 근처에..
멀티 클리트 페달 첫 라이딩. 소복한 눈에 타이어의 트래드를 남겨 보았으면 하는 생각은 오래전 부터 하고 있는데, 겨울엔 스키를 다니다 보니 아직 트래드를 남기지 못하고 있다. 비불암 등산화를 신고 페달링을 하고 싶어서 평 페달을 적응하기 위해 애쓰고 있는데 이게 잘 안됀다. 지..
여의도 불꽃축제 해마다, 돗자리랑 두툼한 옷이랑 먹을 거랑 텐트랑 온갖 준비를 해서 세온이 주온이 슬이 녀석들하고 녀석들 할미하고 가 보았으면 하고 벼르고 별렀는데... 해마다 맘만있고 갈 수 없다가 e-mtb가 있는 바람에 혼자 여의도 불꽃 축제에 다녀 왔다. 동호회 활동 한창일 땐 ..
2018 SID damper 구조와 오래 쓰는 방법. 여기 분해한 시드 댐퍼는 우중 라이딩 혹은 세차로 인해 수분이 락아웃 노브를 타고, 탄소강 재질인 락아웃 리턴 스프링을 산화 시키고(1번째 사진), 그 산화물이 떨어져 유컵실(U-cup seal, 11번째 사진)의 엺은 옆막에 끼면서 생긴 틈으로 댐퍼 오일이 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