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리의 숨비소리
( 자연이 살아 있는 친환경 요리블로그   ^^*  )

야생화,식물 (194)

복주머니가 주렁주렁 금낭화 view 발행 | 야생화,식물
비바리 2007.04.21 19:59
아름 다워요^^..
촬영 솜씨 최고예요......
마당에 있는 금낭화가 지금은 빛도 연하게 변하더군요
좋은 작품 잘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집주변 금낭화와   산속의 야생화가
또 다르긴 하네요...
저희집에   핀 금낭화도 빛이   연하답니다.
금주머니꽃이란 말이지요?
근접 촬영?
요리만 잘하시는게 아닌갑소이다. ㅎㅎ
이뻐서 너무 예뻐서 담아갑니다.
주말 밤 곱게 물들여 보소서...
쩝~~~

허접한디..
부끄럽습니다.
아....님의 블로그에 올라오는 멋진 사진들은 모두 님께서 찍으셨던 거군요....진짜 아름답습니다.
금낭화도 이쁘지만 은방울 꽃도 만만찮게 이쁘답니다.^^
은방울은 아직 안피었든데요?
ㅎㅎㅎ
조만간 올라갈겁니다
방울이`~~
아`~글구
여긴 모두다 제   작품만 다룹니다요..
족작이지만..^^*
정말로 사진 깨끗하구만
어째 사진을 이리 잘 찍는다냐
누굴 닮아서...
혹 오라방을 닮은 것은 아닐테고 말여...ㅎㅎ
캬오`~`
그야
당근
비단결 같은
비바리 닮았겠죵...
ㅋㅋㅋㅋㅋ
네~   아름답습니다..   찬란해요..     감사드려요
으아리님
잘 지내고 계시지요?
이쁘다!
나중에 식물도감 만듭시다!
비바리 식물도감이라....
크헉~~~
카메라부터 얼렁 바꿔야겠어요`~
ㅎㅎㅎ
와`~~
너무 아름다웡ㅇㅇㅇㅇㅇㅇ
다음기사에   다녀왔습니다..
  • 장미
  • 2007.04.23 15:50
  • 신고
화려함이 극치에 달하네요~^^
보고 또 보아도   금냥화 너는 어쩜이리도 화려하고 곱고도 정말 멋지군아
비바리님 다음기사 축하해요~^^
어찌 꽃이름들 잘 아실까용? ㅎㅎ
한해도 즈므갑니다.
그동안 성원해주심을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갈 바랍니다
어머나..
깜놀..
오래되고도 아주 오래된 사진에
댓글이 달렸네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야생화,식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