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적한 쉼… 랑카위선 시간도 잠든듯 한국일보 | 기사입력 2007-09-06 17:21 시간이 멈춘 곳에서 연인과 함께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랑카위를 찾아도 좋다. 동남아의 유명한 섬과 해변의 정취를 느끼고 싶은데 사람이 너무 많고 시끄러워 꺼려진다면 더욱 추천한다. 랑카위는 말레이시아 반도 북서쪽에 있..
대한민국 여대생들의 웰빙식단 건강과 웰빙을 끔찍이 챙기는 2006년의 20대. 젊은 그녀들의 웰빙 라이프는 어떨 까? 여대생 480명과 인터뷰 건강을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먹을거리 딱 하나? ○트렌드를 반영, 최근 건강식으로 인기 몰이를 했던 두 가지 식품인 청국장과 식초가 순위에 들었다. ○..
"[동아 정비소]차 안에서 냄새가? 시트부터 청소를!" [동아일보] 여름 휴가철에 가족이나 친구들과 자동차 여행을 다녀왔다면 지저분해진 차 시트에 관심을 가져 보자. 먼지와 땀으로 더러워진 차 시트는 보기에도 안 좋지만 악취의 주 원인이 되기 때문에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시트는 ..
가을철 급한 운동, 안하는 게 낫다? 뉴시스 | 기사입력 2007-09-06 16:52 【서울=메디컬투데이/뉴시스】 가을이란 계절이 왕성해진 식욕으로 쉽게 살찌기 쉬운 계절이지만 운동하기에도 더없이 좋은 계절이라서 적절한 운동을 통해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일교차의 변화 등으로 인해서 규칙적..
‘울퉁불퉁 손목에 혹, IT가 부른 결절종’ 뉴시스 | 기사입력 2007-09-07 08:35 ‘울퉁불퉁 손목에 혹, IT가 부른 결절종’ 【서울=메디컬투데이/뉴시스】 회사원 이차영씨는 얼마 전 왼쪽 손목 위쪽으로 볼록 튀어나온 혹을 발견했다. 처음엔 단순히 어디에 부딪혀 생긴 줄 알았지만 그렇다고 보기엔 크기..
먹거리가 풍성해 더욱 즐거운 가을. 산나물과 고등어, 낙지, 꽃게와 대하가 제철을 만났다. 이런 재료들은 여름 내 지친 몸을 추스르고 원기를 충전하기에 안성맞춤. 제철 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요리부터 한층 업그레이드된 퓨전 요리까지 서울 시내 곳곳에 숨겨진 가을 별미 맛집 기행을 떠나..
젊은 여성 울리는 ‘류마티스’, 원인은? 뉴시스 | 기사입력 2007-09-06 15:58 젊은 여성 울리는 ‘류마티스’, 원인은? 【서울=메디컬투데이/뉴시스】 직장인 박안나씨(27.가명)는 얼마 전부터 손가락이 감전된 것같이 찌릿찌릿 아프고 마디마디가 붓는 통증을 느꼈다. 박 씨는 손으로 작업하는 일이 많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