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미래의 일을 바꾸는 5개(기술발전,세계화,인구변화,사회변동,에네지자원) 큐레이션*

국내외 사회변동外(2) (20032)

[조갑제TV] '촛불민심만 생각한다'는 문재인을 국민이 대통령으로 인정해야 하나? | 국내외 사회변동外(2)
배세태 2019.01.26 08:25
※자유우파 유튜브 채널을 돕고, 대한민국을 바꾸는 방법! 구독 클릭, 광고는 끝까지 보거나 광고 클릭하기! 꼭 기억해 주세용~  
<文대통령 “20개월동안 오직 촛불 민심만 생각”>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ra****)은 “촛불이 국민의 뜻을 반영하는 것이 결코 아니다. 조직화된 민노총 등에 의해 투입 동원된 집단의 촛불 거수기일 뿐이다”라고 했고,다른 네티즌(sung****)은 “시시각각 변하고 요동치는 게 민심인데, 아직도 촛불이 어쩌고. 이게 과연 자본주의 경제대국 대통의 주디에서 나올 만한 발언인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babo****)은 “5천만 중에서 촛불 든 인간들이 몇이나 된다고 오로지 그들만을 위한 정책을 쓴다는 거야. 정말 OOO 아닌가?”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bongs****)은 “노무현이 대통령 돼서 자기 지지자들만 생각했던 것과 똑같지. 문재인 득표율이 몇%더라? 41.1%야. 과반수도 안 된다고. 더군다나 권력을 찬탈했고. 언론을 민노총이 지배했으며 통진당 잔당과 법인정 못 받은 전교조가 암투 활약했지. 그래 그들을 생각해서 나라가 이꼴이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ibt****)은 “촛불이야 주로 서울 거주 그 동네 사람이 대부분인데”라며 “국민은 궁민으로 만들고 오로지 촛불만? 1년 반 만에 레임덕 나타나니 급해진 모양이다. 촛불 찾는 거 보니”라고 했고,또 다른 네티즌(he****)은 “지지층이 줄어들어가니 사탕발림으로 세를 모으려는 작업하는군.근데 요즘 촛불 유행 다 지나갔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sunghon****)은 “이게 무서운 말입니다. 촛불독재를 하겠다는 거지요. 그냥 밀고 가는데 따라오라는 식입니다. 촛불이 다 밝혀준다고 착각하는 거지요. 통일이라는 말없이 적화되고 있고 경제 살린다면서 기업 다 죽이고,사법정의 외치면서 적폐의 칼날을 들이대지만 아무도 덤벼들지 않아요”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batp****)은 “아무리 촛불시위로 탄생한 정권이라도 국민을 보고 정치를 한다고 말을 해야지,촛불민심만 생각해?”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fan****)은 “그럼 가막소에 가면 전기 넣지 말고 촛불만 켜주면 되겠네”라고 냉소했다.
■박금자 백악관 출입기자 “한국, 문재인 정권- 제2의 베네수엘라 되나!”
블루투데이 2019.01.29 Janne Pak(재미 언론인)
http://blog.daum.net/bstaebst/33613

미국과 동맹을 맺은 국제사회국가들이 일제히 미국의 베네수엘라 구하는 action에 동의했으며 힘을 실어 주고 있는 가운데 현 문재인 정권이 얼마나 미국에 협력할지는 의문이다.

베네수엘라 사건은 한국의 태극기 우파 국민들이 몸부림치며 안보를 걱정하고 인권을 부르짖으며 매주 아스팔트 위에 나와서 사회주의가 싫다며 외치는데도 외면하고 있는 현 문재인 정권에 경종을 울리고 있는 것과 같은 진풍경이다.

문재인과 김정은의 야합을 미국은 알고 있다. 어쩌면 알고 있으면서 전략적으로 속아 주는척 하고 있는 것인 줄도 모른다. 비핵화한다고 꼼수부려 동맹을 이탈하고 중·러·북과 한패거리가 되는 날 대한민국은 지도상에서 없어질지도 모른다는 걸 문재인은 알아야 한다.

미국이 한국을 제2의 베네수엘라로 다루어 나갈 일이 멀지 않았지 않는가 생각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