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미래의 일을 바꾸는 5개(기술발전,세계화,인구변화,사회변동,에네지자원) 큐레이션*

국내외 사회변동外(2) (14557)

▲▲미국의 중국제압...김일성 영생교, 평양 내파 확률이 높은 이유▲▲ | 국내외 사회변동外(2)
배세태 2019.03.16 17:23
상기 본문 하단에 있는 태그 중 '뱅모` , '박성현` 또는 '박성현 이선본 대표' 등을 검색하시면 큐레이션된 관련내용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우측 하단에 검색창도 있습니다)
※[진실 알리기] 지금 문명과 세계질서 자체가 큰 판에서 요동치고 있다

1) 미중전쟁...중국길들이기
2) 중국 시진핑의 전체주의 반동이 북한 핵과 미사일을 완성단계로 진행시키는 음모의 센터
3) 북한해방만이 진정한 CVID에 이르는 길
※미국에 의한 중국제압 효과

요즘 친중좌파와 친중우파 사이의 투쟁을 보면 재밌다. 핵무장, 선거법(연동형 비레대표), 헌법(이원집정부제, 내각제)..이런것 가지고 떠드는 자들이 친중우파다.

대한민국의 체질을 약화시키고 한미동맹에서 떼어내려는 수작질..친중 좌우파의 차이는 평양에 방점인가, 서울에 방점인가..그 차이 뿐이다.

애초 서울을 핵심타겟으로 좌우합작 친중 공작했더라면. 대한민국이 중국에 잡혀 먹혔다. 다행히 지금은 타이밍이 늦었다...미국에 의한 중국제압의 효과가 본격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트럼프, 한미간 모든 군사훈련 즉시 중단...김정은과 문재인의 다급한 운명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2019.03.16 지만원 박사
http://blog.daum.net/bstaebst/34570

미-북 간 협상은 더 이상 없다. 협상을 하려면 타협의 공간이 존재해야 한다. 그런데 트럼프는 타협의 공간(Area)을 모두 지워버렸다. 핵을 포기하고 미국으로부터 경제적 지원을 받던지, 아니면 핵을 안고 죽던지, 두 개 중 하나를 택하라는 것이다. 이 중간에는 타협할 수 있는 공간이 전혀 없다. 오로지 이중택일 하라는 최후통첩만 있는 것이다.

트럼프는 문재인을 믿을 수 없는 김정은의 간첩이라 분명하게 생각할 것이다. 수석대변인은 약한 표현이다. 간첩이라는 표현들이 미국에 많다. 언론들이 이 정도로 표현할 정도면 백악관은 ‘위험한 간첩‘으로 낙인찍었을 것이다. 그 증거가 바로 한-미 간의 모든 군사훈련을 전격 중단하는 것이다.

미국이 북한과 전쟁을 한다면 절대로 한국군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판단이 섰다는 이야기다. 한국군과 작전을 도모하면 군사기밀이 곧바로 북한에 넘어간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한국군과는 절대로 작전을 할 수 없고, 이런 전제라면 힌국군과 왜 돈 들이고 노력 들여 훈련을 해야 하느냐는 것이다.

트럼프는 북핵을 구실삼아 앞으로 계속 중국을 무너뜨릴 것이다. 북한 핵이 여러 해 동안 골칫덩이로 존재해야 그걸 구실로 중국을 반 정도 죽일 수 있다. 이제 김정은이 정신을 차렸을 것이다. 진퇴양난, 참으로 곤혹스런 골목에 갇힌 것이다. 앞으로 미국은 한국인이 입을 피해를 전혀 고려하지 않고 과감하게 전쟁을 수행할 것이다.
최선희가 문재인을 중재자가 아니라 플레이어라고 했는데, 사실은 플레이 보이이다. 조강지처 버리고 바람나서 집문서 땅문서 상관없이 줄수만 있다면 뭐든지 김정은이에게 가져다 바치고 싶지만, 도널드  트럼프가 무서워서 눈치만 보며 정은이와 트럼프를 오락가락하며 쇼를 하느라 너무 바쁜 배짱도 없는 플레이 보이 바람둥이 일 뿐이다.